'냉부해' 한현민 "지금 키 189cm..키 안 크는 한약 복용 중"

정안지 2018. 7. 16. 09: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교생 톱모델 한현민이 키가 더 이상 자라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16일(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2017 가장 영향력 있는 10대'에 랭크된 대세 톱모델 한현민이 출연해 냉장고를 공개한다.

한현민의 대가족이 사용하는 냉장고 속과 그의 차진 입담이 공개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는 16일(월)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고교생 톱모델 한현민이 키가 더 이상 자라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16일(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2017 가장 영향력 있는 10대'에 랭크된 대세 톱모델 한현민이 출연해 냉장고를 공개한다.

'냉장고를 부탁해' 최초의 남자 청소년 게스트인 한현민은 등장부터 '미니 런웨이'를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동생이 4명이나 있다"고 밝힌 한현민은 이날 방송에서 한국인 어머니와 나이지리아인 아버지 그리고 다섯 형제까지 대가족이 함께 쓰는 냉장고를 공개했다.

대식구의 냉장고답게 그 속에는 일반 가정집에서 쉽게 볼 수 없는 대용량 식재료들이 대거 등장했다. 심지어 한현민의 가족은 고추장을 업소용 '점보 사이즈'로 구비하는 것이 밝혀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한현민은 "나는 물론이고 아버지도 매운 음식을 좋아하셔서 고추장은 필수"라며, "웬만한 가정집에서도 쓰는 크기인줄 알았는데 다들 보면 놀라더라"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한현민의 '반전 식성'이 공개됐다. 그는 "음식은 짜고, 맵고, 칼칼하고, 얼큰해야 한다"며 고교생 같지 않은 '아재 입맛'을 자랑했다. 이어 "순댓국, 게장, 홍어를 제일 좋아한다"며 토속적인 음식 예찬론을 펼쳤다.

한편, 한현민의 냉장고 속에서는 정체불명의 한약이 등장하기도 했다. 그는 "이 약은 키가 크지 않기 위해서 먹는 것이다"라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러자 한현민은 "지금 키가 189cm다"라며 "더이상 크면 (모델로서) 옷이 안 맞을 수도 있어서 키가 크지 않도록 약을 먹고 있다"라고 설명해 모두의 부러움 아닌 부러움을 샀다.

한현민의 대가족이 사용하는 냉장고 속과 그의 차진 입담이 공개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는 16일(월)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초고반발 '드라이버' 50%할인에 '거리측정기' 무료증정!
이현주 깜짝 근황 “53세에 결혼, 행복”
AV배우 출신 걸그룹 “韓 입국 거절에…”
유명 아이돌, 방송서 갑자기 하반신 노출
정선희 “'여걸식스', 지석진 앞서 탈의…”
성인 배우, 공연 중 손님에 신체 접촉…
성인남성 '전립선건강' 알약 하나로 한번에 극복
'향수샤워젤' 84%할인 9,900원에 '1+1행사' 3일간만!
'풋조이 골프화' 구매시 '거리측정기' 공짜!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