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크루즈, '런닝맨' 출연 확정..헨리 카빌-사이먼 페그도

김현록 기자 2018. 7. 15. 18: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려 9번째 내한한 할리우드 톱스타 톰 크루즈가 '런닝맨'에 뜬다.

영화 '미션 임파서블:폴 아웃' 홍보차 내한한 톰 크루즈가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한다.

적극적인 팬서비스와 홍보활동으로 이름난 톰 크루즈지만, 한 명도 아니고 내한한 할리우드 스타들이 한국 예능 프로그램에 단체 출연하는 것은 유례가 없을 만큼 이례적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현록 기자]
사진=스타뉴스, 롯데엔터테인먼트

무려 9번째 내한한 할리우드 톱스타 톰 크루즈가 '런닝맨'에 뜬다.

영화 '미션 임파서블:폴 아웃' 홍보차 내한한 톰 크루즈가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한다. '런닝맨' 측은 15일 예고를 통해 톰 크루즈의 출연을 확정, 공개하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톰 크루즈 외에도 함께 내한한 '슈퍼맨' 헨리 카빌, 사랑스러운 감초 사이먼 페그 또한 '런닝맨'에 함께한다. 적극적인 팬서비스와 홍보활동으로 이름난 톰 크루즈지만, 한 명도 아니고 내한한 할리우드 스타들이 한국 예능 프로그램에 단체 출연하는 것은 유례가 없을 만큼 이례적이다.

톰 크루즈, 헨리 카빌, 사이먼 페그는 '미션 임파서블:폴 아웃'(이하 '미션임파서블6') 개봉을 앞두고 15일 순차 내한했다. 이들은 오는 16일 한국에서 기자회견, 레드카펫 행사를 진행하는 등 총 2박 3일 일정을 소화한다. 아시아 첫 '미션 임파서블6' 프리미어 행사다.

레드카펫 행사마다 열과 성의를 다하는 모습으로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던 톰 크루즈가 한국의 대표 주말 예능 프로그램 출연까지 나서며 프로모션의 끝판왕임을 보여주는 셈. 톰 크루즈는 이전에도 내한 스타로를 처음으로 서울이 아닌 부산에서 대형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하는가 하면 예능 프로그램 '택시'에 출연하는 등 거리낌 없는 적극적인 홍보 활동으로 '친절한 톰 아저씨'의 면모를 드러낸 바 있다.

한편 '미션 임파서블6'는 최고 스파이 요원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IMF팀이 행한 모든 선의의 선택이 최악의 결과로 돌아오면서 피할 수 없는 미션을 끝내야 하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오는 25일 한국에서 전 세계 최초 개봉한다.
15일 김포공항에 입국, 9번째 한국을 찾은 배우 톰 크루즈 / 사진=김휘선 기자
[관련기사]☞'대낮에 이런일이' 한혜진♥전현무 日에서..'소길댁' 이효리, 결국 제주집 팔았다..새 주인은 JTBC서수남 "아내 10억 빚, 딸은 미국서 사망"제시, 중력도 소용 없는 압도적 볼륨감"개XX"..10살 인기 아역배우, 충격 욕설

김현록 기자 roky@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