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블랙핑크 1위 '6관왕'..샤이니·뉴이스트W·러블리즈 컴백 [종합]

남재륜 2018. 7. 1. 13: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가 1위에 등극했다.

1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블랙핑크의 '뚜두뚜두'가 비투비의 '너 없인 안된다'를 꺾고 1위를 차지했다.

'러블리즈'는 '인기가요'에서만 여름 분위기 물씬나는 '야외 무대'로 신곡 '여름 한 조각'을 선사했다.

이외에도 1일 방송된 '인기가요'에는 샤이니, 뉴이스트W, 블랙핑크, 러블리즈, BTOB, 엔플라잉, 모모랜드, A.C.E, DAY6, 엘리스, KHAN, 온앤오프, 프로미스나인, 이달의 소녀 yyxy가 출연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블랙핑크가 1위에 등극했다.

1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블랙핑크의 '뚜두뚜두'가 비투비의 '너 없인 안된다'를 꺾고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블랙핑크는 6관왕에 등극했다.

이날 방송에서 블랙핑크가 '뚜두뚜두' 무대를 꾸몄다. 블랙핑크는 카리스마 넘치는 걸크러시 매력으로 팬들과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블랙핑크는 1위 소감으로 블링크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비투비는 신곡 '너 없인 안된다' 무대를 선보였다. 비투비는 잔잔한 멜로디에 감미로운 목소리를 뽐냈다.

'인기가요'에서는 샤이니의 10주년 프로젝트이자 정규 6집의 대미를 장식하는 세 번째 앨범 타이틀곡 '네게 남겨둔 말'의 무대를 선보였다. '네게 남겨둔 말'은 샤이니 멤버들이 故 종현에 대한 마음을 담아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마지막까지 함께 채워가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 외에도 아련하게 울려 퍼지는 피아노 연주와 캐치한 보컬 멜로디가 돋보이는 신곡 'Tonight'도 함께 무대에 올랐다.

'러블리즈'는 '인기가요'에서만 여름 분위기 물씬나는 '야외 무대'로 신곡 '여름 한 조각'을 선사했다. 러블리즈는 트로피컬 멜로디에 청량감 넘치는 목소리로 상큼한 여름 느낌을 생동감있게 보여줬다.

이날 '인기가요'의 컴백 무대도 다채롭게 펼쳐졌다. 먼저 뉴이스트W는 새앨범 '북극성'과 'Dejavu(데자부)' 무대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뉴이스트W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완벽한 퍼포먼스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뿜뿜'으로 역주행 신화를 이뤄낸 모모랜드는 'BAMM'와 'Only one you' 두 곡을 컴백 무대로 꾸몄다.

이 외에도 이날 DAY6는 'Shoot Me'로, 엘리스는 'Summer Dream'으로 각각 컴백 무대를 가졌다.

이외에도 1일 방송된 '인기가요'에는 샤이니, 뉴이스트W, 블랙핑크, 러블리즈, BTOB, 엔플라잉, 모모랜드, A.C.E, DAY6, 엘리스, KHAN, 온앤오프, 프로미스나인, 이달의 소녀 yyxy가 출연했다.

sj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초고반발 '드라이버' 50%할인에 '거리측정기' 무료증정!
“강진 살인 용의자, 문란한 것으로 유명”
연예인 “방에서 알몸으로…” 사생활 폭로
팽현숙 “‘내딸남’서 공개 연애한 딸, 이별”
이하늘 “父, 낚시 하다 물에 빠져 사망…”
김창열 “'창렬하다' 속상…개명까지 했다”
성인남성 '전립선건강' 알약 하나로 한번에 극복
선풍기의 '5배' 파워! 더위를 한방에 날려~
'풋조이 골프화' 구매시 '거리측정기' 공짜!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