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Q' AOA 설현, 세븐틴 승관 위협하는 新실력자

황지영 2018. 6. 30. 08: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황지영]
'뜻밖의 Q' 걸그룹 AOA 설현이 공식 에이스 세븐틴 승관을 위협하는 실력자로 등극할 예정이다.

30일 방송되는 MBC '뜻밖의 Q'에서는 거침없이 정답을 외치는 설현의 활약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수근과 전현무를 포함한 모든 Q플레이어들이 몸으로 가사를 설명하고 맞추는 '바디싱어'라는 새 코너를 시작하기에 앞서 연습문제를 풀었다. 당시 설현은 모두가 헤매고 있을 때 재빠르게 정답을 외쳤고, 유세윤은 "설현이 고정해야겠는데?"라며 그녀의 실력에 감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설현은 Q플레이어들도 감탄할만한 적극적인 몸동작 힌트를 보여주고 있다. '바디싱어'에서 팀원들을 향해 문제를 내는 모습으로 자신의 몸을 다 바친 모습이어서 그녀가 보여줄 활약에 기대감이 폭발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설현은 바람 벌칙을 맞아도 CF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하는 샤랄라한 비주얼을 방출, 시청자들이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시선 강탈 미모까지 뿜어낼 예정이다. 그녀가 보여줄 다양한 매력에 시청자들의 본방사수 욕구가 무한대로 치솟고 있는 상황이다.

Q플레이어들의 러브콜을 한몸에 받은 설현의 활약과 스튜디오를 CF 촬영장으로 바꾼 여신 비주얼은 30일 방송되는 ‘뜻밖의 Q’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

[단독]'신서유기5', 8월초 출국 “멤버 변화有”

[단독]“이병헌 가고 김희선…” tvN ‘나인룸’ 9월 토일극

박기영 신곡 ‘19금 뮤비’ 예고

[단독포착] 김세정 ‘대륙으로 떠나는 요정’

[화보]소유, 초미니스커트 가리느라 ‘진땀’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