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운트다운' 블랙핑크, 방송출연 않고도 비투비 누르고 1위(종합)

뉴스엔 2018. 6. 28. 19: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가 방송 출연 없이도 '엠카운트다운' 1위를 차지했다.

6월 28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블랙핑크 '뚜두뚜두'와 비투비 '너 없인 안 된다'가 1위를 놓고 격돌했다.

집계 결과 블랙핑크가 1위에 올랐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서는 대규모 컴백 무대가 펼쳐졌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블랙핑크가 방송 출연 없이도 '엠카운트다운' 1위를 차지했다.

6월 28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블랙핑크 '뚜두뚜두'와 비투비 '너 없인 안 된다'가 1위를 놓고 격돌했다. 집계 결과 블랙핑크가 1위에 올랐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서는 대규모 컴백 무대가 펼쳐졌다.

가장 먼저 샤이니는 서정적인 분위기의 미디엄 템포 R&B곡 '네가 남겨둔 말'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네가 남겨둔 말'은 멤버들이 故종현을 향한 변치 않는 마음을 담아 작사에 참여한 곡이다. 수록곡 'Tonight' 무대도 함께 공개됐다.

뉴이스트W는 새 타이틀곡 'Dejavu'와 수록곡 '북극성' 무대를 준비했다. 'Dejavu'는 라틴 팝 장르 곡으로 처음 겪는 일임에도 불구하고 익숙한 상황처럼 느껴지는 현상인 기시감을 주제로 한 곡이다.

러블리즈는 '여름 한 조각'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데이식스는 타이틀곡 'Shoot Me' 무대를 통해 와일드하고 도발적인 매력을 드러냈다. 모모랜드는 '뿜뿜'의 열기를 이을 타이틀곡 'BAAM'과 팬송 'Only One You' 무대를 꾸몄다. '더유닛' 출신 유앤비는 'BLACK HEART'로 돌아왔다.

이 밖에도 비투비, 김동한, 엔플라잉, 프로미스나인, 온앤오프, 이달의 소녀yyxy, 더이스트라이트 등이 출연했다.(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뉴스엔 배효주 hyo@

볼살 홀쭉 김사랑, 추락사고 후 건강해진 근황 ‘예쁨 폭발’심소영X배윤경, 월드컵 응원도 함께하는 ‘하트시그널’ 인연“마동석 亞 드웨인 존슨”..‘신과함께2’ 예고편 반응 터졌다‘궁금한 이야기Y’ 강진 여고생 사망, 용의자 김씨는 누굴까[포토엔HD]손흥민 ‘기성용 품에서 눈물 펑펑’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