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블랙핑크, 2관왕 올라.."YG 감사해, 더 열심히 하겠다"

스포츠한국 박솔잎 기자 2018. 6. 24. 15: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기가요' 걸그룹 블랙핑크가 2관왕에 올랐다.

24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1위 후보로 블랙핑크 '뚜두뚜두', AOA '빙글뱅글', 볼빨간사춘기 '여행'이 올랐다.

이로써 '뚜두뚜두'로 2관왕에 올랐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비투비, 샤이니, 유빈, 블랙핑크, 엔플라잉, 더 이스트라이트, 온앤오프, A.C.E, KHAN, (여자)아이들, 투포케이, 이달의 소녀 yyxy, 김동한, 민서, 이태희, 버스터즈, 왈와리 등이 출연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인기가요'

[스포츠한국 박솔잎 기자] '인기가요' 걸그룹 블랙핑크가 2관왕에 올랐다.

24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1위 후보로 블랙핑크 '뚜두뚜두', AOA '빙글뱅글', 볼빨간사춘기 '여행'이 올랐다.

이날 블랙핑크는 총점 6886점으로 AOA와 볼빨간사춘기를 꺾고 1등을 거머쥐었다. 블랙핑크 멤버들은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와 양현석 사장 등에게 고마움을 표하며 "앞으로 더 열심히하는 블랙핑크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앞서 지난 2일 블랙핑크는 MBC '쇼 음악중심'에서 1위의 영광을 안은 바 있다. 이로써 '뚜두뚜두'로 2관왕에 올랐다.

블랙핑크가 지난 15일 발표한 미니 1집 '스퀘어 업(SQUARE UP)의 타이틀곡 '뚜두뚜두'는 중독성있는 후렴구로 국내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하고 있는 것은 물론, 영국 오피셜 차트까지 점령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비투비, 샤이니, 유빈, 블랙핑크, 엔플라잉, 더 이스트라이트, 온앤오프, A.C.E, KHAN, (여자)아이들, 투포케이, 이달의 소녀 yyxy, 김동한, 민서, 이태희, 버스터즈, 왈와리 등이 출연했다. 비투비가 '너 없인 안 된다'로 컴백 무대를 꾸몄다.

스포츠한국 박솔잎 기자 psl@sportshankook.co.kr

[ⓒ 한국미디어네트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