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온 마스' 김재경, 사이다 발언으로 무장한 걸크러쉬

정안지 2018. 6. 18. 10: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OCN 오리지널 '라이프 온 마스' 김재경이 첫 등장부터 거침없는 반전 매력을 뽐냈다.

'라이프 온 마스'에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낸 김재경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특히 상황에 따라 시시각각 변하는 한말숙의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낸 동시에, 톡톡 쏘는 사이다 같은 걸크러쉬부터 사랑 앞에 수줍은 순수한 모습까지 캐릭터의 다채로운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내 이야기의 재미를 배가시켰다는 호평을 받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OCN 오리지널 '라이프 온 마스' 김재경이 첫 등장부터 거침없는 반전 매력을 뽐냈다.

'라이프 온 마스'에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낸 김재경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17일 방송된 '라이프 온 마스' 4회에서 김재경은 짧은 순간이었지만, 빛나는 존재감을 여실히 보여주며 많은 이들의 눈과 귀 그리고 마음까지 완벽히 사로잡았다.

김재경은 극중 화장품 외판원이자 한태주(정경호 분)의 고모인 한말숙 역으로 재미의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손님과 시비가 붙어 경찰서까지 오게 된 한말숙은 걸크러쉬 매력을 아낌없이 선보였다. 얼토당토않은 트집을 잡는 손님에게 맞서는 당당한 태도, 그의 정곡을 콕콕 찌르는 송곳 같은 말들을 거침없이 쏟아내며 안방극장에 짜릿한 통쾌함을 선사했다.

이후 한말숙은 폭발하는 걸크러쉬를 잠시 내려두었다. 이유인즉슨, 자신 앞에 등장한 한태주 때문. 한말숙은 자신을 뚫어질 듯 바라보는 한태주의 시선에 얼굴을 수줍게 붉혔고, 상대에게 잘 보이기 위해 흐트러진 헤어스타일을 정리하는 등 사랑에 빠진 듯 순수한 모습을 보여 긴장감이 흐르던 이야기에 잠시나마 웃음을 더했다. 이렇듯 백마 탄 왕자처럼 등장한 한태주가 자신의 조카인지 꿈에도 모르는 한말숙에게 앞으로 어떠한 사건이 펼쳐질지 관심 역시 집중되었다.

최근 '배드파파' 출연 확정을 알린 김재경은 전지전능한 신 마오 역으로 특별출연한 '우리가 만난 기적'에 이어 '라이프 온 마스'에서도 섬세한 연기력과 감정 표현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합격점을 얻었다. 특히 상황에 따라 시시각각 변하는 한말숙의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낸 동시에, 톡톡 쏘는 사이다 같은 걸크러쉬부터 사랑 앞에 수줍은 순수한 모습까지 캐릭터의 다채로운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내 이야기의 재미를 배가시켰다는 호평을 받았다. 본격적인 배우 활동에 있어 기분 좋은 출발을 알린 김재경이 '라이프 온 마스', '배드파파'에서는 어떠한 모습으로 우리를 깜짝 놀라게 할지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한편, 김재경의 맹활약이 돋보인 OCN 오리지널 '라이프 온 마스'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한다.

anjee85@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명품아이언' 70%할인으로 딱! 10세트만 '39만원'
“성기로 얼굴 때려”…유명 배우 논란
“배현진, 부모 재산까지 합쳐도 3,391만”
“임신…” 장윤정 母 '4억대 사기' 분노 이유
7세 딸에 ‘19금’ 보여주며 성교육…
서세원 “딸 미모? 의학의 승리다”
성인남성 '전립선건강' 알약 하나로 한번에 극복
선풍기의 '5배' 파워! 더위를 한방에 날려~
'풋조이 골프화' 구매시 '거리측정기' 공짜!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