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맨오브라만차' 홍광호X오만석, 14일부터 전국 8개 도시 투어 돌입

입력 2018.06.12. 11:29

뮤지컬 '맨오브라만차'가 14일부터 전국 8개 도시 투어에 나선다.

미겔 드 세르반테스의 소설 '돈키호테'를 원작으로 하는 뮤지컬 '맨오브라만차'는 자신이 돈키호테라는 기사라고 착각하는 괴짜노인 알론조 키하나와 시종 산초의 모험을 그려낸 작품으로 꿈을 좇는 노인의 여정을 통해 이 시대의 사람들에게 다시 한번 꿈을 꾸고, 도전해 볼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뮤지컬 '맨오브라만차'의 자세한 전국투어 공연 정보는 예매처 인터파크에서 확인 가능하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뮤지컬 ‘맨오브라만차’가 14일부터 전국 8개 도시 투어에 나선다.

14일부터 16일까지 울산 현대 예술회관을 시작으로 22일부터 24일까지 김해서부문화센터 하늬홀, 7월 6일부터 8일까지 성남아트센터, 7월 13일부터 15일까지 부산 소향씨어터, 7월 27일부터 29일까지 고양 아람누리, 8월 10일부터 12일까지 대구 계명아트센터, 8월 24일부터 26일까지 인천 문화예술회관, 8월 31일부터 9월 2일까지 광주 문화예술회관에서 공연한다.

미겔 드 세르반테스의 소설 ‘돈키호테’를 원작으로 하는 뮤지컬 ‘맨오브라만차’는 자신이 돈키호테라는 기사라고 착각하는 괴짜노인 알론조 키하나와 시종 산초의 모험을 그려낸 작품으로 꿈을 좇는 노인의 여정을 통해 이 시대의 사람들에게 다시 한번 꿈을 꾸고, 도전해 볼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오만석, 홍광호, 윤공주, 최수진, 이훈진, 김호영 등이 출연한다. 돈키호테 역의 오만석과 홍광호는 청년과 노인을 넘나드는 연기력에 각각의 매력을 더했다. 돈키호테만의 레이디 알돈자 역의 윤공주와 최수진은 파워풀한 목소리와 깊이 있는 연기를 보여줬다. 산초 역의 이훈진과 김호영은 돈키호테의 영원한 조력자로서의 역할을 표현했다.

뮤지컬 ’맨오브라만차’의 자세한 전국투어 공연 정보는 예매처 인터파크에서 확인 가능하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맨오브라만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