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IS] "상큼발랄 썸머송"..AOA '빙글뱅글' 컴백 포인트

황지영 2018. 5. 28. 10: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황지영]
그룹 AOA(지민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가 상금발랄한 매력으로 올 여름을 사로잡는다.

AOA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빙글뱅글(BINGLE BANGLE)'의 전곡 음원과 동명의 타이틀곡 '빙글뱅글'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약 1년 5개월만에 6명의 완전체로 뭉친 AOA는 본연의 20대다운 발랄한 에너지로 무장했다.

우선 노래 자체가 발랄하고 경쾌하다. 앞선 티저로 선공개됐던 강한 비트 위에 울리는 휘파람 소리와 시원한 기타 소리는 곡의 흥겨운 분위기를 짐작하게 한다. 소속사는 "남녀노소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신나는 퍼포먼스를 더한다"고 예고했다.

뮤직비디오에는 독특한 3D 픽셀아트가 펼쳐져 보는 재미를 더한다. 콘셉트는 AOA 멤버들이 게임 속 캐릭터라는 설정 아래, 민아가 해당 게임을 좋아하는 열혈팬으로 등장한다. 열심히 게임을 하다 결국 게임 속으로 들어가 AOA를 만나게 되며 꿈을 이루는 내용을 담았다. 뮤직비디오 곳곳을 장식한 환상적인 3D 픽셀아트와 트로피컬한 분위기의 CG로 진짜 비디오 게임을 떠올리게 하는 고퀄리티 영상미를 구현했다는 설명이다.

멤버들은 이번 활동으로 AOA의 결속력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멤버들은 개인 활동을 하는 가운데에도 “연기 활동을 하면서 누구보다도 멤버들에게 고마웠다” “AOA가 오래 갔으면 한다”고 말하며 팀에 대한 애정을 종종 드러내왔다. 이번 앨범에선 다양한 개인활동으로 다져진 각자의 경험을 더해 그룹만이 가진 매력을 기대하게 한다.

AOA는 28일 오후 8시 포털사이트 네이버 V앱을 통해 생중계되는 컴백 쇼케이스 ‘빙글뱅글(BINGLE BANGLE)’을 개최하며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나선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

이소연 “성격차이로 이혼 협의절차中…각자의 길 걷기로”

[방탄소년단 특집③] K팝 최초 '빌보드200' 1위의 의미

[단독] '데뷔 10주년' 샤이니 4人, '라스' 출격…극비리 녹화 완료

[화보] 우주소녀 은서, 반전의 콜라병 몸매 과시

[인터뷰]손예진이 말한 '밥누나'의 엇갈린 평가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