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글뱅글'에서 '뚜뚜뚜' 까지, 새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한 AOA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2018. 5. 24. 14: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돌그룹 AOA가 지난 22일부터 이틀에 걸쳐 새 앨범 내용을 공개했다.

AOA는 오는 28일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빙글뱅글’의 전곡 음원을 공개 할 예정이다.

AOA 소속사는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AOA-다섯 번째 미니 앨범 빙글뱅글 메들리 클립’(AOA - 5TH MINI ALBUM [BINGLE BANGLE] MEDLEY CLIP)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AOA는 타이틀 곡 ‘빙글뱅글’을 포함한 총 6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을 풀어냈다.

‘빙글뱅글’은 여름철 파티에 어울리는 노래다. 반주에서 강한 박자를 바탕으로 휘파람 소리와 기타 연주가 만들어낸 흥겨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이 외에도 1990년대 레트로 R&B 영향을 받은 ‘수퍼 두퍼’(Super Duper), 매혹적인 기타 아르페지오로 시작되는 레게풍 노래 ‘히트’(HEAT), 경쾌한 스네어 사운드와 리드미컬한 신스 베이스가 돋보이는 중독적인 팝 댄스곡 ‘라디 다디’(Ladi Dadi)가 담겼다.

또 통통 튀는 코러스와 들을수록 깊이 빠져드는 래핑이 돋보이는 ‘파르페’, 레트로한 요소들로 구성된 업비트 일렉트로 팝 장르 ‘뚜뚜뚜’로 앨범을 마무리 했다.

새 앨범 홍보용 메들리 클립에선 AOA가 타이틀곡 ‘빙글뱅글’ 콘셉트에 맞춰 360도 회전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