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AOA, 새 앨범 '빙글뱅글'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2018. 5. 24. 09: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AOA(지민,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가 신곡의 주요 멜로디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AOA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부터 이틀에 걸쳐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새 앨범의 메들리 클립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걸그룹 AOA 다섯 번째 미니앨범 ‘빙글뱅글’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메들리에서 AOA는 타이틀곡 ‘빙글뱅글’의 콘셉트에 맞춰 360도 회전한다. 멤버들은 귀여우면서 발랄한 매력과 함께 타이틀곡을 포함한 6곡의 하이라이트를 풀어냈다. AOA만의 시원하고 밝은 에너지가 담긴 타이틀 ‘빙글뱅글’은 파티의 계절 여름에 어울리는 휘파람 소리와 기타 소리가 만들어내는 흥겨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이 외에도 1990년대 복고 R&B의 영향을 받은 ‘수퍼 두퍼’와 매혹적인 기타 아르페지오로 시작되는 레게풍의 ‘히트’, 경쾌한 리듬과 신디사이저 베이스가 돋보이는 ‘라디 다디’, 통통튀는 코러스와 래핑이 돋보이는 ‘파르페’, 복고 요소로 구성된 일렉트로 팝 장르 ‘뚜뚜뚜’ 등 여섯 곡이 담겼다.

AOA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빙글뱅글>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그 전 멤버들은 오후 4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