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민아∙설현∙찬미, 서머송 '빙글뱅글' 컨셉트 포토..상큼 비주얼

김연지 2018. 5. 17. 09: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김연지]

그룹 AOA의 민아∙설현∙찬미가 추가로 공개한 컨셉트 포토에서 상큼한 비주얼을 뽐냈다.

AOA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6일 AOA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민아, 설현, 찬미의 PLAY 버전 개인 컨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AOA는 PLAY 버전이라는 이름으로 공개된 컨셉트 포토를 통해 밝고 명랑한 신곡의 느낌을 암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또 앞서 공개된 지민, 유나, 혜정에 이어 공개한 콘텐츠로 민아, 설현, 찬미의 톡톡 튀는 에너지가 담겨있어 그들의 색을 온전히 느낄수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민아, 설현, 찬미는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멤버들은 각자 활동적인 포즈를 취해 컴백에 대한 준비를 완벽히 마친 듯한 모습을 보여줘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아낸다.

AOA는 28일 오후 6시 신곡 '빙글뱅글'을 발표한다. 산뜻함이 물씬 느껴지는 흥겨운 서머송이다. 티저 콘텐츠는 AOA 인스타그램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김연지 기자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단독] '유 아 마이 레이디'..정엽, 30대 회사원과 연애

[화보] 아드리아나 리마, 버닝 시사회 현장을 ‘버닝!’

‘잘 붙어있나?’ 팔빈, 레드카펫 전 의상점검

'나혼자' 박나래, 순백의 신부 변신?…“예쁜 모습 남기고파”

‘역대 최고점’ 칸 뒤집어놓은 '버닝'…수상 기대 최고조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