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TView]여자친구, '쇼챔피언' 1위..은하 눈병 투혼

최현경 인턴기자 2018. 5. 16. 20: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6일 오후 방송된 MBC 뮤직 가요순위 프로그램 '쇼! 챔피언'에서는 여자친구의 '밤', 크러쉬의 '잊을만하면', 러블리즈의 '그날의 너', 박효신의 '별 시' 가 챔피언송 후보에 올랐다.

이날 방송에서 여자친구(유주, 신비, 엄지, 예린, 소원, 은하)는 6집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밤'(Time for the moon night) 무대를 선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여자)아이들과 러블리즈가 무대를 선보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최현경 인턴기자]
/사진=MBC 에브리원 '쇼 챔피언' 방송화면 캡처

여자친구가 '밤'(Time for the moon night)으로 '쇼! 챔피언!에서 1위를 차지했다.

16일 오후 방송된 MBC 뮤직 가요순위 프로그램 '쇼! 챔피언'에서는 여자친구의 '밤', 크러쉬의 '잊을만하면', 러블리즈의 '그날의 너', 박효신의 '별 시' 가 챔피언송 후보에 올랐다.

이날 방송에서 여자친구(유주, 신비, 엄지, 예린, 소원, 은하)는 6집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밤'(Time for the moon night) 무대를 선보였다. 여자친구는 블랙 앤 화이트의 깔끔한 의상을 입고 화려한 군무를 보여줬다.

여자친구는 이미 6개 음악방송에서 1위하며 '올킬'해 2018년 음악방송 첫 그랜드슬램의 주인공이 된 바 있다. 여자친구는 1위를 하자 "가장 사랑하는 우리 버디, 그리고 고생하는 스탭들, 우리 부모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여자친구 유주는 "데뷔 이후 처음으로 어머니가 대기실에 오셨다. 걱정 그만하세요"라며 훈훈한 인사말을 전했다.

특히 은하는 눈병에도 불구하고 부상투혼으로 마지막 무대까지 올라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은하는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여자)아이들과 러블리즈가 무대를 선보였다. (여자)아이들은 신곡 'LATATA'를 선보였다. (여자)아이들은 신입답지 않은 화려한 퍼포먼스와 여유로움으로 매력을 뽐냈다.

이어 러블리즈는 '그날의 너'무대를 선보였다. 이름답게 살구빛 의상을 입고 연신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이날 '쇼! 챔피언'에는 더보이즈, 스누퍼, 아이즈, 크로스진, 드림캐쳐, 칸토, 벤, 나윤권, 오션, FAVORITE, 베리굿 하트하트, 이태희, 루이, GBB, 스펙트럼 등이 출연했다.

[관련기사]☞故최진실 딸 준희, 애틋한 사진 "고마워요 엄마"돈스파이크. 20대 사진 공개..충격 비주얼최은주 "부끄럽지만 공개합니다..비포&애프터"'대낮에 이런일이' 한혜진♥전현무 日에서..신인 女배우 칸 출국길에 취재진에 '짜증' 폭발

최현경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