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업그레이드"..AOA 지민-유나-혜정, '빙글뱅글' 콘셉트 포토

정안지 2018. 5. 16. 08: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의 지민, 유나, 혜정이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자랑했다.

AOA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5일 AOA 공식 인스타그램(Instagram.com/official_team_aoa)을 통해 지민, 유나, 혜정의 PLAY 버전 개인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PLAY 버전이라는 이름으로 공개된 콘셉트 포토를 통해 AOA는 상큼 발랄한 신곡의 콘셉트를 확정 지으며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그룹 AOA의 지민, 유나, 혜정이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자랑했다.

AOA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5일 AOA 공식 인스타그램(Instagram.com/official_team_aoa)을 통해 지민, 유나, 혜정의 PLAY 버전 개인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AOA는 콘셉트 포토 공개에 앞서 세 차례에 걸쳐 롤러 스케이트 이미지가 담긴 스포일러 컷을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PLAY 버전이라는 이름으로 공개된 콘셉트 포토를 통해 AOA는 상큼 발랄한 신곡의 콘셉트를 확정 지으며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개인 콘셉트 포토의 첫 주자로 공개된 지민, 유나, 혜정은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로 단연 눈길을 끈다. '헤이요정' 이라고 불리며 사랑 받는 지민은 이번 신곡에서 찰진 래핑으로 유니크한 매력을 발산하고, 보컬라인 유나와 혜정은 아름다운 음색과 안정적인 가창력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를 책임지며 신곡에 힘을 실어줄 전망이다.

AOA의 신곡 '빙글뱅글'은 상큼 발랄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펑키한 서머송이다. AOA는 '빙글뱅글'을 통해 전매특허인 건강하고 밝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올 여름을 시원하게 녹일 예정이다.

한편, 28일 오후 6시 신곡 '빙글뱅글'로 컴백하는 AOA의 티저 콘텐츠는 AOA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본 '골프 풀세트' 반값할인! '59만원' 50세트 한정판매
“정윤희 근황, 이민 가려 했지만…”
김민교 “1500평 대저택서 판자촌으로…”
‘미수다’ 출신 따루 근황 “핀란드에서…”
“임동진 ‘애마부인’ 1대 남편, 연기 위기…”
배우 집 무단 침입, 사생활 공개한 방송
성인남성 '전립선건강' 알약 하나로 한번에 극복!
명품 금장 수제퍼터, 90%할인 '9만원'대 20개한정!
100% 천연소가죽 ‘풋조이 골프화’ '6만원'대 71%할인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