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황치열 1위, 물구나무 라이브 '웃음'..여자친구 컴백(종합)

뉴스엔 2018. 5. 4. 18: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치열이 컴백 후 첫 1위를 차지했다.

5월 첫 주 1위의 주인공은 황치열이었다.

컴백 2주 만에 1위를 거머쥔 황치열은 "큰 상 주셔서 감사하다. '뮤직뱅크' 1위가 두 번째인데 저희 팬들 덕분인 것 같다. 우리 스태프 식구들도 감사하다. 이 상은 여러분 덕분이다"는 소감을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수연 기자]

황치열이 컴백 후 첫 1위를 차지했다. 1위 공약인 물구나무 라이브도 완벽하게 소화했다.

5월 4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러블리즈 '그날의 너'와 황치열 '별, 그대'가 1위 후보에 올랐다

5월 첫 주 1위의 주인공은 황치열이었다. 컴백 2주 만에 1위를 거머쥔 황치열은 "큰 상 주셔서 감사하다. '뮤직뱅크' 1위가 두 번째인데 저희 팬들 덕분인 것 같다. 우리 스태프 식구들도 감사하다. 이 상은 여러분 덕분이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생방송 중 공약으로 내세운 물구나무을 선 채 라이브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컴백 무대는 여자친구, 헤일로, 아이즈가 꾸몄다. 여자친구는 수록곡 '러브 버그'와 타이틀곡 '밤'으로 애타는 사랑을 노래했다. 헤일로는 'O.M.G를, 아이즈는 'ANGEL'로 인상 깊은 무대를 선보였다. 또 '프로듀스101' 출신 전소연이 속한 (여자)아이들이 데뷔 무대를 가졌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여자)아이들, IN2IT, NOIR, Stray Kids, 더 로즈, 더보이즈, 러블리즈, 마르멜로, 스누퍼, 아이즈, 여자친구, 유앤비, 임팩트, 태진아, 강남, 펜타곤, 하이틴, 헤일로, 형섭X의웅, 황치열이 출연했다.(사진=KBS 2TV '뮤직뱅크' 캡처)

뉴스엔 황수연 suyeon99@

백상 3관왕 ‘비밀의 숲’ 팀 회식, 조승우서 신혜선까지 화기애애‘PD수첩’ 설정스님, 비구니 성폭행→숨겨둔 딸 의혹 ‘충격’손담비, 해변서 뽐낸 과감한 비키니 몸매[이슈와치]박진영 9월 집회 공개 예고까지, 논란의 핵심은‘서민갑부’ 반건조 생선구이로 5년만 20억 번 사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