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Oh! 재팬] 김재중, 6월27일 日 첫 싱글 발표.."슬프고 애절한 발라드"

입력 2018.05.03. 07:35 수정 2018.05.03. 09:15
자동 요약

그룹 JYJ 멤버 김재중이 일본에서 첫 싱글을 발표한다.

일본 매체 닛칸스포츠 등은 "김재중이 일본에서 첫 번째 싱글 'Sign / Your Love'를 6월 27일에 발표한다"라고 보도했다.

김재중은 내달 26, 27일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개최하는 라이브에서 이번 싱글을 처음으로 공개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재중은 JYJ 활동은 물론, 솔로 활동으로도 일본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OSEN=선미경 기자] 그룹 JYJ 멤버 김재중이 일본에서 첫 싱글을 발표한다. 

일본 매체 닛칸스포츠 등은 "김재중이 일본에서 첫 번째 싱글 'Sign / Your Love'를 6월 27일에 발표한다"라고 보도했다. 

김재중은 NHK 라디오 생방송 중 이 같은 사실을 깜짝 발표했다. 김재중은 새 싱글에 대해서 "슬프고 애절한 발라드 곡으로, 상대의 기억과 감정을 솔직하게 전했다. 키가 높은 것도 매력"이라고 설명했다. 

김재중은 내달 26, 27일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개최하는 라이브에서 이번 싱글을 처음으로 공개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재중은 JYJ 활동은 물론, 솔로 활동으로도 일본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2월에는 일본에서 김재중의 리부트 스페셜 프레임 우표 세트가 발매돼 큰 인기를 얻기도 했다. 

또 지난해에는 일본뿐만 아니라 아시아 투어를 개최하고 13만 명의 팬들을 만난 바 있다. /seon@osen.co.kr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관련 태그
OSEN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