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한국일보

[HI★차트] 로꼬X화사 '주지마', 음원차트 4개 1위..롱런 예고

홍혜민 입력 2018.05.02 10:35 공감 0

로꼬X마마무 화사 '주지마'가 음원 최강자에 등극했다.

지난 달 21일 발표된 KBS2 '건반 위의 하이에나 Part4' 음원인 로꼬X마마무 화사의 '주지마'는 5월 2일 오전 10시 기준 멜론차트, 지니차트,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4개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지난 달 30일 발표된 박효신의 신곡 '별 시'는 엠넷차트, 소리바다 2개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전날에 이은 음원 흥행을 이어갔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로꼬, 마마무 화사의 '주지마'가 2일 음원차트 4곳에서 1위에 등극했다. 로엔엔터테인먼트 제공

로꼬X마마무 화사 ‘주지마’가 음원 최강자에 등극했다.

지난 달 21일 발표된 KBS2 ‘건반 위의 하이에나 Part4’ 음원인 로꼬X마마무 화사의 ‘주지마’는 5월 2일 오전 10시 기준 멜론차트, 지니차트,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4개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KBS 2TV 예능프로그램 ‘건반 위의 하이에나’를 통해 탄생한 곡인 ‘주지마’는 화사의 성숙미 넘치는 보컬과 로꼬의 청량한 랩이 어우러진 곡으로, 술자리에서 생길 수 있는 남녀 간의 묘한 감정 최상위권을 유지하며 롱런을 예고했다.

지난 달 30일 발표된 박효신의 신곡 ‘별 시’는 엠넷차트, 소리바다 2개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전날에 이은 음원 흥행을 이어갔다.

이 외에도 벅스뮤직 차트에서는 여자친구의 ‘밤(Time for the moon night)’이 차트 1위에 올랐으며, 닐로 ‘지나오다’, 황치열 ‘별, 그대(The Only Star)’, 트와이스(TWICE) ‘What is Love’, 멜로망스 ‘욕심’ 등이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