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활동 목표? 봄 알리는 무대 선보일 것"

2018. 4. 23. 17: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러블리즈가 활동 목표를 전했다.

23일 오후 서울시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열린 러블리즈 네 번째 미니앨범 '치유(治癒)'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케이는 "멤버들과 즐겁고 행복하게 준비한 만큼 무대 위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며 "발목도 다 나아서 무대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또 이미주는 "저희가 컴백함으로써 '봄이 왔네?'라는 걸 느낄 수 있도록 힐링 무대를 선보이겠다"고 덧붙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백 러블리즈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MBN스타 백융희 기자] 그룹 러블리즈가 활동 목표를 전했다.

23일 오후 서울시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열린 러블리즈 네 번째 미니앨범 ‘치유(治癒)’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케이는 “멤버들과 즐겁고 행복하게 준비한 만큼 무대 위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며 “발목도 다 나아서 무대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정예인은 “5개월 만에 팬 분들과 만나는데 아무도 다치지 않고 따뜻한 마음으로 활동하고 싶다”고 목표를 전했다.

또 이미주는 “저희가 컴백함으로써 ‘봄이 왔네?’라는 걸 느낄 수 있도록 힐링 무대를 선보이겠다”고 덧붙였다.

타이틀곡 ‘그날의 너’는 수많은 히트곡을 배출한 국내 작곡팀 스윗튠(SWEETUNE)이 의기투합한 곡이다.

‘치유’는 오늘(23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백융희 기자 byh@mkculture.com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