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누나' 손예진♥정해인 지하철 퇴근길 데이트 "오늘도 달달할것"

뉴스엔 2018. 4. 20. 08: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역시나 '예쁜 누나' 손예진과 정해인의 로맨스는 달콤할 예정이다.

JTBC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이하 예쁜 누나)' 측은 4월 20일 윤진아(손예진)와 서준희(정해인)의 예쁜 커플 스틸을 7회 방송에 앞서 선공개했다.

아찔한 상황과 설레는 순간이 반복되며 롤러코스터와 같은 멜로를 이어나가고 있는 가운데 20일 공개된 스틸컷 속 진아와 준희는 한없이 행복한 미소를 머금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역시나 ‘예쁜 누나’ 손예진과 정해인의 로맨스는 달콤할 예정이다.

JTBC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이하 예쁜 누나)’ 측은 4월 20일 윤진아(손예진)와 서준희(정해인)의 예쁜 커플 스틸을 7회 방송에 앞서 선공개했다. 전 남자친구 이규민(오륭) 때문에 위기를 겪고 비밀 연애까지 들켰지만, 서로를 바라보는 두 사람의 눈빛만큼은 여전히 사랑스럽다.

지난 방송에서 조금씩 주변 사람들에게 들통나기 시작한 진아와 준희의 비밀 연애. 우연히 두 사람의 데이트를 목격한 금보라(주민경)는 비밀을 지켜주기로 했지만, 예상치 못한 사건으로 인해 윤승호(위하준)와 규민도 이들의 연애를 알게 됐다. 규민이 진아에게 보낸 꽃바구니와 사진 때문에 규민에게 주먹을 날리고 노트북을 부쉈던 준희. 진아에게 숨기려고 했지만, 결국 모든 사건의 경위를 알게 된 진아가 규민을 찾아가 싸움이 벌어졌다. 그리고 주민의 신고로 지구대에 간 진아를 찾아온 준희는 승호와 규민이 보는 앞에서 진아를 꼭 껴안았다.

아찔한 상황과 설레는 순간이 반복되며 롤러코스터와 같은 멜로를 이어나가고 있는 가운데 20일 공개된 스틸컷 속 진아와 준희는 한없이 행복한 미소를 머금고 있다. 지하철을 타고 퇴근하는 진아를 데려다주는 준희의 눈빛에는 다정함이 묻어나온다. 진아 또한 문이 닫히는 찰나까지도 준희에게 눈을 떼지 않으며 환하게 웃고 있다. 한순간도 떨어지기 싫은 두 남녀의 마음이 오롯이 전해진다.

물론 진아와 준희에겐 헤쳐 나가야 할 관문이 아직 많이 남아있다. 오래 알고 지내다 시작한 연애이기에 가족과 친구들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 모른다. 진아를 향한 규민의 집착의 강도 역시 세지고 있다. 하지만 위기는 오히려 서로를 향한 마음을 더욱 단단하게 만들고 있다. 진아와 준희가 앞으로 예측되는 난관을 어떻게 함께 헤쳐 나갈지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

(사진=드라마하우스, 콘텐츠케이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결정적장면]임동신 “주현미 에이즈 감염설 사망설 처음엔 화났지만..”(마이웨이)[결정적장면]김재욱 아내 박세미, 시아버지 자연분만 요구에 눈물(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엉짱 스쿼트 도전” 레이양 같은 애플힙 만드려면‘정승우 골퍼 누구?’ 왕빛나, 결혼부터 이혼까지김희정, ‘고등래퍼2’ 김하온-이병재와 생일파티 의외 친분샷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