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처음이자 마지막 월드투어 '원 더 월드'.. 메인 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워너원이 월드 투어 콘서트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17일 공개된 워너원의 월드 투어 콘서트 '원 더 월드' 메인 포스터에는 별빛이 쏟아지는 공간에 서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원 더 월드'는 워너원이 전 세계를 무대로 '골든 에이지'의 완성을 향해 나아가는 첫 번째 월드투어 콘서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워너원이 월드 투어 콘서트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17일 공개된 워너원의 월드 투어 콘서트 ‘원 더 월드’ 메인 포스터에는 별빛이 쏟아지는 공간에 서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둥근 황금빛 실루엣을 향해 앞으로 나아가는 모습은 전 지구 곳곳에 있는 팬클럽 워너블과 하나 되고, 전 세계로 워너원의 ‘골든 에이지’(Golden Age)를 펼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워너원은 오는 6월 1~3일까지 3일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월드투어 ‘워너원 월드투어 <원: 더 월드>’(Wanna One World Tour <ONE : THE WORLD>)의 서울 공연을 개최한다. 팬클럽 선예매는 17일 오후 8시, 일반 예매는 오는 19일 오후 8시 예스24를 통해 오픈한다.
이번 서울 콘서트 첫날인 1일 공연은 오는 5월 중 Mnet에서 방송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워너원고: 엑스-콘’(Wanna One Go: X-CON)과 특별한 협업을 진행한다. ‘엑스-콘 데이’(X-CON DAY)라는 이름으로 일부 무대를 방송과 연계하는 형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원 더 월드’는 워너원이 전 세계를 무대로 ‘골든 에이지’의 완성을 향해 나아가는 첫 번째 월드투어 콘서트다.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산호세, 달라스, 시카고, 애틀란타, 싱가포르, 자카르타, 쿠알라룸푸르, 홍콩, 방콕, 멜버른, 타이페이, 마닐라까지 13개 도시에서 총 18회의 공연을 펼친다.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호남 경선’ 압승 이재명 “큰 책임감 부여해 주신 것”
- 인제 산불 90% 제압…야간 진화체제 돌입
- 한동훈 “87체제 끝, 시대교체 시작…국민 생각한 결정” [6·3 대선 후보 인터뷰]
- 대법 “론스타 1600억원 세금반환 소송, 다시 판단해야” 파기환송
- 이창용 “미·중 관세 협상 안 되면 유예 연장돼도 경제비용 크다”
- 美 재무 “한·미 통상협의, 무역균형 노력에 고무…생산적 논의 합의“
- 빛 좋은 개살구보다 ‘파과’ [쿡리뷰]
- 없어서 못 파는 성심당 ‘딸기시루’ 조기 마감 이유는
- 민주당, 한덕수 사퇴 압박…“파렴치한 출마 간 보기”
- “북미 EV9 판매 기저효과”…기아, 1분기 영업익 12.2% 감소한 3조86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