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김지원, '씨유어게인' 여주인공..이종석과 7년만에 재회

백지은 2018. 4. 17. 09: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지원이 넷플릭스 드라마 '씨유어게인' 여주인공으로 발탁됐다.

복수의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김지원은 '씨유어게인'에 출연하기로 했다.

'씨유어게인'은 100% 사전제작되며 넷플릭스를 통해 방송된다.

'씨유어게인'은 그런 넷플릭스가 선보이는 두 번째 한국 작품으로 전세계 170국에 동시 상영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배우 김지원이 넷플릭스 드라마 '씨유어게인' 여주인공으로 발탁됐다.

복수의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김지원은 '씨유어게인'에 출연하기로 했다. 이와 관련 소속사 킹콩by스타쉽은 "출연을 제안받고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씨유어게인'은 '오 마이 비너스'를 집필한 김은지 작가의 작품으로 청춘남녀의 힐링 로맨스를 다룬다. 김지원은 여주인공 역을 제안받았고, 남주인공으로는 이종석이 거론되고 있다.

김지원과 이종석은 2011년 MBC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을 통해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당시에는 이종석이 김지원을 짝사랑하고, 김지원은 이종석의 삼촌 역인 윤계상을 짝사랑하는 엇갈린 관계였다. 떠오르는 루키에서 어엿한 주연배우로 7년 만에 재회하는 두 사람이 이번에는 어떤 로맨스를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씨유어게인'은 100% 사전제작되며 넷플릭스를 통해 방송된다. 넷플릭스는 미국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 OTT기업이다. 국내에서도 유명한 '하우스 오브 카드' '루머의 루머의 루머' '기묘한 이야기' 등을 제작했으며, 2015년 봉준호 감독의 '옥자' 제작비 전액(약 578억 원)을 투자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씨유어게인'은 그런 넷플릭스가 선보이는 두 번째 한국 작품으로 전세계 170국에 동시 상영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이종석과 김지원의 한류스타로서의 입지 또한 상승할 전망이다.

작품은 영화 '선물' '작업의 정석' '패션왕' 등을 만든 오기환 감독이 처음 드라마 연출을 맡아 5월 첫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이종석은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를 마치고 SBS 2부작 특집극 '사의 찬미' 출연을 앞두고 있다. 김지원은 KBS2 '쌈 마이웨이'를 통해 여주인공 도전에 성공했으며, 최근에는 영화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로 스크린 진출에 나선 바 있다.

silk781220@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본 '골프 풀세트' 반값할인! '59만원' 5세트 한정판매
“배용준, 박수진 때문에 키이스트 매각”
전 국가대표 “여성 상사에 성추행 당했다”
“톱스타, 눈 앞서 적나라한 행위…고소”
소녀시대 수영의 예비 시어머니 정체는?
리포터, 생방송 중 男 2명에 성추행 당해
'향수샤워젤' 8,900원 72%할인 '3일간만' 악마의 유혹~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 '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5자루 한정!
100% 천연소가죽 ‘풋조이 골프화’ '6만원'대 71%할인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