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스타뉴스

[별별TV] '동상이몽' 인교진, '벚꽃엔딩' 열창.."가즈아~"

김은혜 기자 입력 2018.04.16 23:36 수정 2018.04.16 23:39 공감 0

배우 인교진이 버스커 버스커의 '벚꽃엔딩'을 열창하며 새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16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인교진-소이현 커플이 출연했다.

패널들의 구박에도 소이현은 "아직까진 재밌다"라며 인교진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인교진과 소이현은 첫 만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알콩달콩한 데이트를 즐겼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타뉴스 김은혜 기자]
/사진=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방송 화면 캡처

배우 인교진이 버스커 버스커의 '벚꽃엔딩'을 열창하며 새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16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인교진-소이현 커플이 출연했다. 이 날 두 사람은 진해 군항제를 찾았다.

인교진은 진해 군항제를 찾아가는 차 안에서 "봄이 되면 그 노래가 많이 생각 나. 틀어봐"라며 버스커 버스커의 '벚꽃엔딩'을 선곡했다.

'벚꽃엔딩'의 전주가 흘러 나오자 두 사람은 기다렸다는 듯이 커플 댄스를 선보여 패널들을 웃게 만들었다. 인교진은 흥겨운 반주에 맞춰 "가즈아~"를 연발했다.

이어 인교진은 노래를 열창했다. 소이현은 "판소리 같아"라고 구박하면서도 함박 웃음을 지어보였다. 패널들의 구박에도 소이현은 "아직까진 재밌다"라며 인교진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이후 두 사람은 진해 군항제를 거닐며 첫 만남을 회상했다. 인교진과 소이현은 첫 만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알콩달콩한 데이트를 즐겼다.

김은혜 기자 kimeh@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