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준호·박찬호감독 팬"..'섹션TV' 어벤져스 4인방 '특급내한' [종합]

입력 2018. 4. 16. 21: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벤져스 배우들이 특급 내한했다.

무엇보다 '어벤져스' 슈퍼히어로 4인방이라 불리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Avengers: Infinity War, 2018)'의 배우들이 특급 내한했다.

배우들은 "악당이 아닌 히어로로 돌아왔다"고 전하면서, 내한할 때마다 화제가 되는 역대급 팬 서비스를 전했다.

7천여명이 팬들 앞에 사인과 셀카찍기는 기본, 어벤져스한 역대급 팬 서비스를 보여준 것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어벤져스 배우들이 특급 내한했다. 

16일 방송된 MBC 예능 '섹션TV 연예통신'에서 다양한 소식이 전해졌다. 

먼저 다니엘 헤니의 열애설을 언급했다.  일본계 미국인인 류쿠마가이와 열애설이 불거진 것. 함께 찍은 사진이 없음에도, 다니엘 헤니의 반려견들이 그들의 오작교처럼  두 사람의 SNS에 올라와 팬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특히 3번째 열애설 증거로 등장한 배경인 미시간주는 다니엘 헤니 부모님이 사는 곳이라 알려져 더욱 화제가 됐다. 이에 대해 다니엘헤니는 현재 열애설을 부인하며 친한 동료라며 잠재웠다. 

또한 에이핑크 김남주의 성형설도 관심이 뜨거웠다.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석한 에이핑크를 언급, 10개월 만에 완전체로 등장했으나, 이날 팬들 앞에 모습을 드러낸 멤버 김남주의 확연히 달라진 외모가 큰 화제를 모았기 때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를 만큼 김남주 성형설에 대해 누리꾼들의 의견이 분분한 상태. 코 모양이 달라졌다고 지목하기도 했다.  소속사는 "드릴 말씀이 없다"며 말을 아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에이핑크는 다가오는 19일, 데뷔 7주년 기념 앨범으로 컴백 예정이라 밝혔다. 

무엇보다  '어벤져스' 슈퍼히어로 4인방이라 불리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Avengers: Infinity War, 2018)'의 배우들이 특급 내한했다. 

한국계 프랑수 배우 폼 클레멘티에프, 한국 팬들에게 '아기 거미'라 불리는 스파이더맨 톰홀랜즈, 그리고 동굴 목소리로 유명한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출연했다. 

배우들은 "악당이 아닌 히어로로 돌아왔다"고 전하면서, 내한할 때마다 화제가 되는 역대급 팬 서비스를 전했다.  7천여명이 팬들 앞에 사인과 셀카찍기는 기본, 어벤져스한 역대급 팬 서비스를 보여준 것이다. 

특히 배우들은 이번 방한을 기뻐하면서 "한정식 먹을 거다, 특별한 경험될 것"이라며 한국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으며, 영국에도 불고 있는 한국 '붐'에 대해 "케이팝도 유명하고 박찬호, 봉준호 감독도 유명하다"며 영화 괴물, 설국열차. 마더를 언급하며 팬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Avengers: Infinity War, 2018)'에 대해서는 "마블의 모든 슈퍼히어로들의 영화다, 더 멋지고 화려하고 창대해질 것"이라며 자신감을 전했다. 
/ssu0818@osen.co.kr

[사진]'섹션TV 연예통신'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