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전설의 볼링' 이홍기X세븐, 완전체 오마이걸과 기상천외 대결

김성원 2018. 4. 13. 11: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곡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로 돌아온 걸그룹 오마이걸이 <전설의 볼링> 에 완전체로 등장한다.

13일 방송되는 TV조선 <전설의 볼링> 에는 최근 유닛으로 컴백한 오마이걸이 완전체로 출연해 눈길을 모은다.

그동안 볼링 연습에 몰두하며 '걸그룹'의 출연을 간절히 바랬던 '전설의 볼링'멤버들은 오마이걸 등장에 쾌재를 부르며 호응한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곡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로 돌아온 걸그룹 오마이걸이 <전설의 볼링>에 완전체로 등장한다.

13일 방송되는 TV조선 <전설의 볼링>에는 최근 유닛으로 컴백한 오마이걸이 완전체로 출연해 눈길을 모은다. 그동안 볼링 연습에 몰두하며 '걸그룹'의 출연을 간절히 바랬던 '전설의 볼링'멤버들은 오마이걸 등장에 쾌재를 부르며 호응한다.

이날 출연한 오마이걸은 촬영 내내 타고난 끼와 매력을 남김없이 발휘한다. 오마이걸 유아·승희·미미는 송은이의 '셀럽파이브' 댄스를 완벽한 칼군무와 함께 선보여 큰 환호를 받는다. 이어 승희는 송은이와 함께, 한 사람인 듯 완벽한 '합동 이선희 모창'을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상큼한 오마이걸의 개인기 무대에 심쿵한 멤버들은 흐뭇한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여세를 몰아 이날 <전설의 볼링> 멤버들은 '아이템 볼링 매치'를 시작한다. 진 사람이 코믹 분장으로 볼링 게임을 진행하는 것. 세븐은 핸디캡 아이템인 '궁예 분장'에 당첨돼 대머리 가발과 궁예 안대를 쓴 채 등장한다. 대표곡 '와줘'를 열창하며 힐리스 춤까지 춰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는 후문이다. 이홍기는 네발 달린 '말 인형'을 입은 채 투구하며, 기상천외한 볼링 대결에 즐거움을 더한다.

'볼링 새싹' 오마이걸과 함께한 기상천외 볼링 대전과 세븐의 궁예 분장 사건의 전말은 오늘(13일) 금요일 밤 11시, TV조선 <전설의 볼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100% 천연소가죽 ‘풋조이 골프화’ '6만원'대 71%할인
이덕화 “67년 만에 벗었다!” 온천 풍덩
류필립 “14년 만에 만난 父, 노동 착취..”
‘세븐’ 무속인 “손님에게 성폭행당해”
아이돌 최초 ‘누드집’…“재촬영 계획”
“황수정, 최음제 발언 진실공방”
30만원대 '고려천홍삼진액고' 4일간 49,000원에 할인판매
'향수샤워젤' 8,900원 72%할인 '3일간만' 악마의 유혹~
전문웨지 포함, 8아이언세트 '39만원' 딱! 5세트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