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김성규, 첫 솔로 콘서트 'SHINE' 티켓 오픈 3분만에 매진

뉴스엔 2018. 4. 4. 07: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인피니트 멤버 김성규가 솔로로도 강력한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4월 3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 사이트 멜론티켓을 통해 오픈된 김성규의 솔로 단독 콘서트 'SHINE' 티켓은 예매 시작 3분 만에 전회차 전석 매진됐다.

김성규가 데뷔 후 처음으로 솔로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 'SHINE'은 티켓 오픈 전부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김성규의 첫 솔로 단독 콘서트 'SHINE'은 오는 5월 5일부터 7일까지 총 3일간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진행된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그룹 인피니트 멤버 김성규가 솔로로도 강력한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4월 3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 사이트 멜론티켓을 통해 오픈된 김성규의 솔로 단독 콘서트 ‘SHINE’ 티켓은 예매 시작 3분 만에 전회차 전석 매진됐다.

김성규가 데뷔 후 처음으로 솔로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 ‘SHINE’은 티켓 오픈 전부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예매 시작 전에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멜론티켓’과 ‘김성규’가 등장하는 등 뜨거운 관심이 쏠렸고, 결국 초고속 매진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만들어냈다.

오는 5월 5일부터 7일까지 총 3일간 열리는 이번 콘서트에서 김성규는 난 6년 간 발표한 솔로 앨범 ‘Another me’, ‘27’, ‘10 Stories’를 총망라한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파워풀하고 화려한 퍼포먼스 공연이 주를 이뤘던 인피니트의 콘서트와는 달리 이번 콘서트는 김성규의 개성 강한 음악과 탄탄한 보컬로 가득 채워질 전망이다.

소속사 측은 “이번 콘서트에 뜨거운 관심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큰 감사드린다. 김성규는 이에 걸맞은 최고의 무대로 팬들의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김성규의 첫 솔로 단독 콘서트 ‘SHINE’은 오는 5월 5일부터 7일까지 총 3일간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진행된다.(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배효주 hyo@

[이슈와치]이효리 참석하면 가볍다고? 4.3사건 추념식 더 뭉클했다[포토엔]배지현 ‘남편 류현진 등판에 더 긴장된 표정’[포토엔]‘뒤늦은 후회’ 무슨 사연 있길래? 김정은, 최진희에 감사인사최지우 신혼집은 45억대 고급빌라? 논현동 자택보니“속옷 챙겨가세요”..‘곤지암’ 가지각색 관람 인증 유형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