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무 디애나, '뷰티끌레르'로 MC 신고식 성공 "뷰티 샛별"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18. 4. 2. 08:45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걸그룹 소나무 디애나가 성공적인 MC 신고식을 치렀다.

디애나는 지난 1일 TV조선 예능 버라이어티 전문채널 C’time에서 첫 방송된 새 뷰티 프로그램 ‘All about 美 주간 뷰티끌레르’(이하 뷰티끌레르)를 통해 숨겨진 진행 실력과 뷰티 감각을 뽐내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MC에 처음 도전한 디애나는 깨알 같은 리액션으로 눈길을 사로잡으며 뷰티 제품 소개를 위해 철저한 사전조사를 준비해오는 등 막내 에디터다운 신선한 매력을 선사했다. 또 솔직한 리뷰와 날카로운 지적으로 뷰티 프로그램 MC의 면모를 엿보인 디애나는 최정원, 레이디제인, 손성윤, 김소희와 완벽한 호흡을 자랑해 앞으로의 활약을 더욱 기대케 했다.

디애나는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를 통해 “MC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너무 감사하고 설렌다”며 “처음이라 아직은 어색하고 부담감도 크지만 열심히 배우고 노력해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다부진 각오를 덧붙였다.

이처럼 넘치는 개성으로 신입 에디터로서의 활약을 톡톡히 한 디애나는 뷰티 예능 프로그램 ‘뷰티끌레르’에서 활약을 이어가며, 리더 수민은 어린이 프로그램 ‘말랑말랑 도우랑’을 시즌 1부터 시즌3까지 연임하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