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무도'도 탐낸 예능 루키..배정남, 유호진PD 새 예능 합류

2018. 3. 29. 13: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예능 블루칩' 배정남이 유호진 PD와 손 잡는다.

29일 방송가에 따르면 배정남이 몬스터 유니온에서 제작하는 유호진 PD의 새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제안받고 합류를 조율 중이다.

유 PD가 준비 중인 새 프로그램은 해외 탐험 예능 프로그램으로, 오는 4월 오만의 아라비아 사막으로 촬영을 떠날 계획이다.

한편 제작진은 현재 배정남을 비롯한 출연진을 한창 섭외 중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예능 블루칩' 배정남이 유호진 PD와 손 잡는다.

29일 방송가에 따르면 배정남이 몬스터 유니온에서 제작하는 유호진 PD의 새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제안받고 합류를 조율 중이다.

유 PD가 준비 중인 새 프로그램은 해외 탐험 예능 프로그램으로, 오는 4월 오만의 아라비아 사막으로 촬영을 떠날 계획이다. 상반기 KBS 방송을 목표로 준비 중이다.

유 PD는 앞서 YTN Star에 "'1박2일'처럼 자연 풍경이 담기는 여정 있는 예능이 될 것 같다"며 "해외로 나가 자연을 직접 몸으로 부딪혀 느낄 것"이라고 소개한 바 있다.

배정남은 지난해 MBC '무한도전'에 출연해 꾸밈없고 솔직한 모습으로 주목 받은 바 있다. 당시 '목정남'부터 '의리남'까지 다양한 캐릭터를 탄생시키며 예능 샛별로서 두각을 나타냈다.

최근 출연한 JTBC '뭉쳐야 뜬다', '한끼줍쇼', KBS 2TV '1%의 우정' 등에서도 특유의 친화력과 '슈어 와이 낫' 정신의 여유있는 모습으로 존재감을 뽐냈다.

한편 제작진은 현재 배정남을 비롯한 출연진을 한창 섭외 중이다. 유 PD와 오랜 인연이 있는 차태현을 비롯해 지진희도 출연을 조율 하고 있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제공 = JTBC]

▶동영상 뉴스 모아보기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