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무 디애나, 뷰티쇼 '뷰티끌레르' MC 발탁·4월 1일 첫 진행

추영준 2018. 3. 29. 10:51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소나무 디애나(사진)가 뷰티 예능 프로그램 MC로 전격 발탁됐다. 

디애나는 4월 1일 TV조선 예능 버라이어티 전문채널 C’time에서 첫 방송을 앞둔 콩트형 뷰티 예능 프로그램 ‘All about 美 주간 뷰티끌레르’(이하 ‘뷰티끌레르’)의 MC로 낙점되며 숨겨진 진행 실력과 뷰티 감각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디애나는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4차원 매력까지 발산해 프로그램에 활기를 더하는 것은 물론 MC 첫 도전임에도 남다르면서 세련된 뷰티 센스를 뽐내는 등 능숙한 진행 실력을 선보일 전망이다.
특히 디애나는 첫 예능 도전작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에서 차분함과 카리스마가 공존하는 반전 매력을 공개하고 ‘예능 샛별’로 급부상한 바 있어 MC 활약에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디애나가 첫 MC에 도전하는 ‘뷰티끌레르’는 잡지사를 배경으로 한 뷰티와 콩트가 접목된 신개념 뷰티 예능이며 화제의 뷰티템 소개부터 최신 트렌드, 다양한 뷰티 라이프 소개 등 알찬 뷰티 정보로 꾸며진다. 

뷰티 매거진 에디터로 변신해 최정원, 레이디제인, 손성윤, 김소희와 호흡을 자랑한 디애나의 활약은 오는 1일 첫 방송되는 ‘뷰티끌레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날 오후 8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선공개된다.

소나무 리더 수민이 어린이 프로그램 ‘말랑말랑 도우랑’의 시즌1부터 시즌3까지 MC를 연임하며 탁월한 진행 실력으로 인정받아온 것에 이어 디애나까지 뷰티 프로그램 MC로 발탁되는 등 소속사는 겹경사를 맞고 있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