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조이 '위대한유혹자' OST 직접 불렀다 "오늘(27일) 발표"

뉴스엔 입력 2018. 3. 27. 09: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레드벨벳 멤버 조이(박수영)이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 OST에 참여했다.

'위대한 유혹자' 측은 3월 27일 "'위대한 유혹자'의 주인공 박수영이 직접 부른 태희 테마곡이 이날 오후 6시 발매된다"고 전했다.

이 가운데 '위대한 유혹자' OST의 두 번째 주자로 극의 여주인공이자 대한민국 최고의 대세 걸 그룹 레드벨벳 박수영(조이)이 나서 한층 더 관심을 고조시킨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레드벨벳 멤버 조이(박수영)이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 OST에 참여했다. 박수영이 직접 부른 태희(박수영 분)의 테마곡 ‘말도 안돼(OMG!! Happing to me)’가 발매되는 것.

‘위대한 유혹자’ 측은 3월 27일 "’위대한 유혹자’의 주인공 박수영이 직접 부른 태희 테마곡이 이날 오후 6시 발매된다”고 전했다.

‘위대한 유혹자’는 청춘 남녀가 인생의 전부를 바치는 줄 모르고 뛰어든 위험한 사랑게임과 이를 시작으로 펼쳐지는 위태롭고 아름다운 스무 살 유혹 로맨스. ‘슈퍼루키 커플’ 우도환(권시현 역)-박수영(은태희 역)의 로맨스가 본격화되면서 올라가는 설렘지수만큼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이 가운데 ‘위대한 유혹자’ OST의 두 번째 주자로 극의 여주인공이자 대한민국 최고의 대세 걸 그룹 레드벨벳 박수영(조이)이 나서 한층 더 관심을 고조시킨다. 박수영이 가창자로 나선 ‘말도 안돼(OMG!! Happing to me)’는 일렉트릭 피아노와 이를 뒷받침하는 재즈 피아노가 조화를 이룬 업템포 스윙 팝으로, 박수영의 예쁜 목소리가 더해져 가슴 설레는 스무 살의 로맨스를 발랄하게 완성한 곡이다.

(사진=MBC '위대한 유혹자'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티아라 출신 큐리, 홍콩 야외서 핫한 앞-뒤-옆태 수영복 자태워너원, 생애 첫 눕방에 무차별 폭로전셀레나 고메즈, 비버와 이별한 후 심란한 표정?[파파라치컷]주우재, 비키니사진 ‘좋아요’ 누르는 남친 대처법 공개“누가 더 닮았나” 조우종♥정다은, 붕어빵 딸과 나들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