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원숭이 캐릭터 등장하는 게임 티저 공개 '원숭이로 변신?'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2018. 3. 24. 10: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이 다음 달 컴백에 앞서 게임 티저(맛보기)를 공개했다.

지난 23일 밤 12시 오마이걸의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는 “#OHMYGIRLBANHANA #오마이걸 #OHMYGIRL #OMG 2018.04.02”라는 문구와 함께 움직이는 게임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걸그룹 오마이걸의 새 앨범 게임 티저 영상. 사진 WM엔터테인먼트

티저는 약 20초 분량으로 사랑스러운 느낌의 멜로디와 함께 8비트 그래픽의 노란색 게임기가 눈길을 끈다. 영상이 시작되면 분홍빛 배경 속에서 바나나가 쏟아지면서 하얀 구름 사이로 귀여운 원숭이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마지막에는 ‘오마이걸 반하나’라고 쓰인 문구 아래 ‘POP-UP ALBUM’, ‘BANANA ALLERGY MONKEY’라는 문구들이 적혀있어 오마이걸과의 연관성에 기대감을 높인다.

앞서 오마이걸은 23일 처음 공개된 단체 티저 이미지에서 바나나가 열린 숲에서 사랑스러운 원숭이들로 변신해 마치 게임 속에서 빠져나온 듯한 예측불허의 매력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오마이걸은 다음 달 2일 오후 6시 컴백 앨범을 발매한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