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티브이데일리

'셀럽티비' 유성은 "백지영 OST 라이벌? 힘내라고 해주신 말씀"

장수정 기자 입력 2018.03.21 20:16 공감 0

가수 유성은이 선배 가수 백지영의 칭찬에 쑥스러움을 표했다.

21일 밤 방송된 웹예능프로그램 '셀럽티비'의 '갓' 발라더 특집에는 가수 조현아 이창민 서제이 유성은 임세준, 그룹 보이스퍼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유성은은 백지영의 OST 중 가장 좋아하는 곡으로 '잊지 말아요'를 꼽았고, 선배 가수의 노래를 직접 불러 게스트들의 박수를 받았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가수 유성은이 선배 가수 백지영의 칭찬에 쑥스러움을 표했다.

21일 밤 방송된 웹예능프로그램 '셀럽티비'의 '갓' 발라더 특집에는 가수 조현아 이창민 서제이 유성은 임세준, 그룹 보이스퍼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진행은 그룹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맡았다.

이날 유성은은 지금까지 약 10곡의 드라마 OST를 불렀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한 유성은은 백지영이 자신을 OST 라이벌로 꼽았다는 질문에 쑥스러움을 표하며 "저는 정말 금시초문"이라며 겸손한 태도를 보였다.

그는 백지영에 대해 "오디션프로그램 코치님이셨고, 같은 회사 식구다"는 인연을 밝히며 "그런 의미에서 힘내라고 말씀해주신 것 같다"고 덧붙였다.

유성은은 백지영의 OST 중 가장 좋아하는 곡으로 '잊지 말아요'를 꼽았고, 선배 가수의 노래를 직접 불러 게스트들의 박수를 받았다.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셀럽티비' 방송화면 캡처]

티브이데일리 바로가기 www.tvdaily.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tvdaily.co.kr
더이상의 이슈는 없다! 티브이데일리 모바일, 앱 다운받기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