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s 이슈] 김승현♥한정원 결혼, 농구선수에 빠진 스타 계보

입력 2018. 3. 21. 14:44 수정 2018. 3. 21. 14: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매직핸드' 김승현과 배우 한정원의 결혼 소식이 알려지며 농구선수와 연예인 커플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21일 김승현과 한정원 측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두 사람이 5월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백년가약을 맺는 두 사람에 앞서 '선배' 농구선수-연예인 부부는 누가 있을까.

2017/18 정관장 프로농구 국내선수 MVP로 선정된 두경민은 지난 2월 배우 임수현과 결혼 사실을 발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인턴기자] '매직핸드' 김승현과 배우 한정원의 결혼 소식이 알려지며 농구선수와 연예인 커플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21일 김승현과 한정원 측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두 사람이 5월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 해 6월 지인들의 소개로 만나 사랑을 키워온 뒤 미래에 대한 믿음을 바탕으로 결혼을 결심했다.

이후 지난 1월 양가 상견례를 마쳤으며, 5월 말 강남의 한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백년가약을 맺는 두 사람에 앞서 '선배' 농구선수-연예인 부부는 누가 있을까.


이충희♥최란

배우 최란과 '컴퓨터 슈터' 이충희는 원조 농구선수-연예인 부부다. 1979년 TBC 동양방송 2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최란은 농구대잔치 득점왕 출신 이충희와 1984년 백년가약을 맺었다.

특히 두 사람은 지난 2016년 결혼 30주년 리마인드 웨딩 화보를 공개하며 여전한 부부애를 과시했다.


임효성♥슈

S.E.S 출신 슈와 전 농구선수 임효성도 대표적인 농구선수-연예인 부부로 주목받았다. 슈는 '원조 요정'으로 데뷔 초부터 귀여운 외모로 주목 받았다. 성균관대를 졸업하고 2004년 서울 SK 나이츠에 입단한 임효성 역시 우월한 비주얼로 주목 받았다.

지난 2010년 4월 결혼한 두 사람은 같은해 6월 아들 임유를 출산했다. 이후 쌍둥희 딸 라희와 라율을 낳은 두 사람은 SBS '오! 마이 베이비'에 출연해 단란한 가정생활을 공개했다. 

정창영♥정아

지난해 8월에는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정아와 창원 LG 세이커스 농구선수 정창영의 결혼소식이 발표됐다.

약 1년 정도 교제하다 결혼을 결심한 두 사람은 지난 1월 동료 연예인들과 함께 촬영한 웨딩사진을 공개하며 알콩달콩한 신혼생활을 예고했다.


두경민♥임수현

2017/18 정관장 프로농구 국내선수 MVP로 선정된 두경민은 지난 2월 배우 임수현과 결혼 사실을 발표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16년부터 3년 간 교제해왔으며 임수현은 두경민이 출전하는 경기장을 찾아 응원을 전하는 모습이 TV에 포착되며 시선을 끈 바 있다. 


한상진♥박정은

남자 선수와 여자 연예인이 결혼하는 게 일반적이지만 반대로 여자 선수와 남자 연예인이 결혼한 경우도 있다.

'인형의 집' '하얀거탑'등에 출연한 배우 한상진은 여자프로농구 삼성생명 블루밍스 출신의 올라운드 플레이어 박정은과 지난 2004년 웨딩마치를 올렸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임수현 SNS, 해피메리드컴퍼니 써드마인드스튜디오, 화이트 도어, 원규 스튜디오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