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는 지금] 마동석 차기작 '챔피언' 포스터 화제 "조폭·범죄 영화 아님"

남소라 온라인기자 blanc@kyunghyang.com 2018. 3. 16. 15: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마동석이 출연하는 영화 <챔피언>의 홍보 포스터가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다.

1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마동석 새 영화 포스터”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글에는 탄탄한 팔뚝을 드러낸 마동석이 조금은 험악한 표정을 한 모습을 담은 영화 <챔피언>의 포스터가 담겼다.

두 장의 포스터에는 각각 ‘범죄 영화 아님’ ‘조폭 영화 아님’ 이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

워너브라더스코리아 인스타그램

다소 험악해 보이는 배우 마동석의 인상과 그가 그간 출연해 왔던 영화들이 범죄 또는 조폭과 관련된 내용이었던 점을 빗대어 새 영화를 유쾌하게 홍보하는 것으로 보인다.

해당 포스터는 같은 날 워너브라더스 코리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오해하지 마세요~! #범죄영화 #조폭영화 #형님영화 아님! N.O.P.E~! 국내최초 팔뚝액션 <챔피언> D-4, 3월 20일(화) 티저 예고편 CGV 페이스북에서 최초공개!!”라는 글과 함께 공개됐다.

포스터를 본 누리꾼들은 “그럼 인상이라도 좀 푸시든가” “람보같은 영화임?” “액션이라고 써 있긴 하네요” “주인공이 이미 챔피언인 듯”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마동석이 출연한 영화 <챔피언>은 타고난 팔씨름 선수 마크(마동석)와 인생역전을 꿈꾸는 스포츠 에이전트 진기(권율), 그리고 갑자기 아이들과 함께 등장한 동생 수진(한예리)의 휴먼 드라마다.

<남소라 온라인기자 blanc@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