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유통령' 소나무 수민, 디즈니주니어 '말랑말랑 도우랑' 시즌3 MC 낙점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18. 3. 13. 08: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소나무 수민이 디즈니주니어 '말랑말랑 도우랑' 시즌3 MC로 발탁됐다.

소나무 리더 수민은 오는 19일 오후 4시 첫 방송을 앞둔 '말랑말랑 도우랑3'의 MC로 낙점, 깜찍하고 친근한 진행으로 또 한 번 동심 저격에 나선다.

이처럼 걸그룹 소나무의 리더뿐만 아니라 MC로도 꾸준한 활약을 예고한 수민의 '말랑말랑 도우랑3'는 오는 19일 첫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걸그룹 소나무 수민이 디즈니주니어 ‘말랑말랑 도우랑’ 시즌3 MC로 발탁됐다.

소나무 리더 수민은 오는 19일 오후 4시 첫 방송을 앞둔 ‘말랑말랑 도우랑3’의 MC로 낙점, 깜찍하고 친근한 진행으로 또 한 번 동심 저격에 나선다.

특히 지난 시즌1?시즌2에서 탁월한 진행 실력과 소통 능력을 뽐내며 ‘유통령’이라는 새로운 수식어를 얻은 수민은 이번 시즌을 통해 한층 더 능숙해지고 발랄해진 매력을 선사하는 등 MC 유망주로서의 활약을 이어간다. 또 재치있는 입담과 특유의 깜찍한 리액션으로 주목받은 수민은 어린이들의 눈높이 맞춤형 진행을 통해 프로그램을 이끌어가며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말랑말랑 도우랑’ 시즌3는 수민을 중심으로 아이들과 함께 직업에 필요한 도구를 만드는 등 상상력과 창의력 기반의 직업놀이를 통해 아이들이 진짜로 원하는 ‘꿈을 위한 도구’를 수민언니가 만들어주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회사인 해즈브로의 점토 브랜드인 ‘플레이도(PLAY-DOH)’와 디즈니주니어가 공동 제작했으며 영상제작은 레몬인터렉티브가 맡아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워주는 유익한 프로그램이다.

이처럼 걸그룹 소나무의 리더뿐만 아니라 MC로도 꾸준한 활약을 예고한 수민의 ‘말랑말랑 도우랑3’는 오는 19일 첫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