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The Blue'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감성 충만

2018. 3. 9. 09: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프릴이 새 앨범 'The Blue'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9일 0시 에이프릴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 채널을 통해 'The Blue' 전곡 미리 듣기를 담은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이번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다채로운 음악뿐만 아니라, 멤버들의 새로운 모습을 엿볼 수 있는 화보도 함께 공개돼 팬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에이프릴, ‘The Blue’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감성 충만

그룹 에이프릴이 새 앨범 ‘The Blue’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9일 0시 에이프릴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 채널을 통해 ‘The Blue’ 전곡 미리 듣기를 담은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타이틀곡 ‘파랑새’를 비롯해 미니앨범에 수록된 5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담겼다. E.ONE(정호현)이 작업한 ‘파랑새’는 누군가의 파랑새가 되고픈 마음을 에이프릴만의 색깔로 표현한 곡. 특유의 청순하면서도 아련한 분위기로 짙은 감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타이틀곡 외에도 남녀 간의 연애 이야기를 현실적으로 담은 ‘BEEP’, 사랑에 빠진 소녀의 설레는 마음을 노래한 ‘Angel Song’, 비밀스럽고 귀여운 숨바꼭질 같은 가사와 반전이 인상적인 ‘숨바꼭질’, 에이프릴의 깊어진 감성으로 헤어지기 싫어하는 연인의 마음을 표현한 ‘아쉬워’까지 차례로 담겨있다.

이번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다채로운 음악뿐만 아니라, 멤버들의 새로운 모습을 엿볼 수 있는 화보도 함께 공개돼 팬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켰다.

에이프릴은 오는 12일 6시 미니 5집 앨범 ‘The Blue’ 공개에 앞서, 오후 5시 네이버 VLIVE를 통해 카운트다운 라이브로 팬들을 만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