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방탄소년단, 日 리메이크판 '시그널' 주제가 부른다

황소영 2018. 3. 8. 07: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황소영]
그룹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은 드라마 '시그널'의 일본 리메이크판 주제곡을 부른다.

방탄소년단은 4월 일본 후지 TV 계열 간사이 TV에서 첫 방송 예정인 드라마 '시그널 장기 미해결 사건 수사반(シグナル 長期未解決事件捜査班)'의 주제가 '돈트 리브 미(Don’t Leave Me)'를 불러 드라마의 몰입을 더한다.

방탄소년단이 부른 'Don’t Leave Me'는 EDM 느낌이 가미된 힙합 곡으로 극 전개에 스릴과 박진감을 높여 시청자의 감정을 자극할 예정이다. 특히 이 곡은 방탄소년단이 다음 달 4일 발매하는 일본 정규 3집 '페이스 유어셀프(FACE YOURSELF)'에도 수록된다.

'시그널 장기 미해결 사건 수사반'은 2016년 한국에서 큰 사랑을 받은 김은희 작가의 tvN 드라마 '시그널'을 리메이크한 작품. 일본 인기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가 주연을 맡는다.

방탄소년단은 총 10곡이 수록된 일본 세 번째 정규 앨범을 내달 4일 발매한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단독] “2011년 심현섭에게 성추행” 미투 피해자의 고백

[화보] 신세경, 과감한 오프숄더 차림에 '심쿵'

박신혜♥최태준, 선후배→연인 “두번째 열애설 인정” [종합]

'막영애' 심진보, 5일 심장마비로 사망 비보

[화보] 바바라 팔빈, 셔츠를 배까지 풀어헤치고...'아찔'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