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동방신기, '너의 목소리가 보여5' 뜬다.. "3월 7일 녹화" (공식)

손예지 입력 2018.03.02. 21:51

그룹 동방신기가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5(이하 너목보5)'의 초대가수로 출연한다.

2일 동방신기 공식 홈페이지에 공지된 내용에 따르면 동방신기는 오는 7일 '너목보5' 녹화에 참여한다.

초대가수의 추리력이 필요한 프로그램인 만큼 동방신기의 활약이 기대된다.

동방신기는 지난해 군 제대 후 KBS2 '해피투게더3', JTBC '아는 형님' '한끼줍쇼' 등에 출연하며 유노윤호, 최강창민의 상반된 매력과 남다른 예능감으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그룹 동방신기 / 사진=이승현 기자 lsh87@

그룹 동방신기가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5(이하 너목보5)’의 초대가수로 출연한다.

2일 동방신기 공식 홈페이지에 공지된 내용에 따르면 동방신기는 오는 7일 ‘너목보5’ 녹화에 참여한다.

‘너목보’는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만 보고 실력자와 음치를 가리는 음악 추리쇼다. 초대가수의 추리력이 필요한 프로그램인 만큼 동방신기의 활약이 기대된다.

동방신기는 이달 컴백을 목표로 새 음반을 작업하고 있다. 음악 활동은 물론 예능 활동도 활발히 할 전망이다. 앞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출연도 논의하고 있다고 알려져 기대를 높였다.

동방신기는 지난해 군 제대 후 KBS2 ‘해피투게더3’, JTBC ‘아는 형님’ ‘한끼줍쇼’ 등에 출연하며 유노윤호, 최강창민의 상반된 매력과 남다른 예능감으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