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선우재덕 측 "성추행 사실무근..허위사실 법적대응"

문지연 입력 2018. 2. 27. 18: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선우재덕 측이 '성추행 의혹글'과 관련해 법적대응을 하겠다고 밝혔다.

27일 선우재덕의 변호인은 스포츠조선에 "해당 사실은 그런 사실이 전혀 없다.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사실이 아니었으며 해당 글을 올린 사람 뿐만 아니라 언급한 언론매체 모두 법적대응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미투 운동'의 일환으로 올라온 글에 따르면 이 게시자는 "2003년 만 스물세살의 여름이었다"며 과거 MBC '죄와 벌' 조연출로 일할 때 선우재덕에게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선우재덕 측이 '성추행 의혹글'과 관련해 법적대응을 하겠다고 밝혔다.

27일 선우재덕의 변호인은 스포츠조선에 "해당 사실은 그런 사실이 전혀 없다.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사실이 아니었으며 해당 글을 올린 사람 뿐만 아니라 언급한 언론매체 모두 법적대응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선우재덕은 이날 한 온라인게시판에 올라온 글에 언급됐다. '미투 운동'의 일환으로 올라온 글에 따르면 이 게시자는 "2003년 만 스물세살의 여름이었다"며 과거 MBC '죄와 벌' 조연출로 일할 때 선우재덕에게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글에 따르면 선우재덕은 게시자에게 개인적으로 연락해 술자리와 노래방 등으로 불려갔고 그 자리에서 성추행을 했다고.

게시자는 당시 상황을 구체적으로 열거하며 선우재덕에게 유사성행위를 강요 받았다고 밝혔다. 또 신체적 접촉과 성추행도 있었다고 주장했다. 게시자는 "15년이 다 되어가는 지금도 생생한 기억이다. 여전히 저는 혼란스럽고, 술도 마셨고 뭐가 뭔지 모르겠는 상황에서 그의 요구를 들어주게 됐다. 제 머리카락을 붙잡고 자신이 원하는 대로 저를 움직였다. 내가 마치 몸을 팔고 댓가를 받은 것 같은 수치심도 들었다"고도 했다.

이어 게시자는 "그 후로도 그의 연락은 한동안 끊임없이 왔다. 새벽 한밤중에 술을 마시고도 전화하고 본인 핸드폰으로 해서 제가 안 받으면 다른 사람 번호로도 전화를 해서 제가 다시는 전화하지말라고 어느 날 소리를 지르고 난 후에야 연락이 끊겼다"고 밝혔다.

현재 게시자가 올렸던 게시물은 삭제됐다. 선우재덕 측은 "금시초문"이라는 입장을 남겼다.

lunamoon@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30만원대 '고려천홍삼진액고' 4일간 49,000원에 할인판매
김미화 “친척집에 얹혀살다 쫓겨나 노숙”
전현무 “한혜진과 연애 말고 바로 결혼”
채은정 “클레오 시절, 야한 자세 요구 받아”
“이윤택, '내 애 임신' 낙태 피해자 성폭행”
배우A “필리핀 성폭행, 아내 종신형 선고”
남자의 힘! '아연' 최대함량, 식약처인증, 한알로 해결~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눈으로 확인한 비거리용 '아이언', 엄청나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