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유닛' 혜연 "男 유닛과 러브라인? 인사도 못해"[포토엔]

뉴스엔 2018. 2. 23. 15: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유닛' 혜연 화보가 공개됐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혜연은 '더유닛'에 도전하게 된 계기에 대해 입을 열었다.

'더유닛'에서 연령대가 높은 '언니 라인'에 속했던 혜연은 부담감을 털어놓기도 했는데.

'더유닛' 남자 참가자들과의 러브라인에 대해 궁금해하자 "제작진분들이 철저하게 막아서 러브라인이 생길 틈이 없었다"며 "지나가다 마주쳐도 작가님들이 '돌이라고 생각하세요'라고 하는 통에 인사도 못 한다"고 웃으며 답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더유닛' 혜연 화보가 공개됐다.

혜연은 최근 bnt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혜연은 ‘더유닛’에 도전하게 된 계기에 대해 입을 열었다. “데뷔 7년 차에 접어들지만 베스티 혜연에 대해서 모르는 분이 많아서 알리고 싶은 마음에 도전했다”며 “내가 어떤 색깔을 가진 가수인지, 내 가능성을 보여드리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이에 방송 후 자신의 존재를 많이 알린 것 같냐는 질문에 “이제는 많이들 알아봐 주신다”며 쑥스러운 듯 답했다.

파이널 무대를 눈앞에 두고 아쉽게 탈락한 혜연은 “아무래도 파이널까지 남아있었다면 더 멋진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었을 텐데 그러지 못해 아쉬움이 크다”며 “하지만 후회는 없다”고 전했다.

‘더유닛’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무대로 ‘잭팟’ 무대를 꼽으며, “의상 콘셉트부터 노래, 편곡까지 참여해 가장 기억에 남는다”고 덧붙였다. 이어 가수 비와 함께 꾸민 무대를 언급하며 “완벽한 실력을 갖춘 비 선배님과 무대를 함께하게 되어 영광스러웠다”며 “실수하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감격스러운 마음을 전했다.

반면에 아쉬웠던 무대로 마지막 참여곡이었던 ‘Poca a Poco(포코포코)’를 떠올리며 “나이도 많은데 귀여운 콘셉트를 소화하려니 여간 힘들었다”며 고충을 토로했다. 이내 “나중에 모니터 하면서 더 귀엽게 하지 못한 것이 후회됐다”며 “워낙 애교가 없는 성격인데, 이제는 바꿔야 할 것 같다”고 덧붙였다.

기존에 데뷔했던 아이돌들이 도전하는 프로그램인 만큼 간절한 마음이 더해져 경쟁의식도 심했을 것 같다고 묻자 “10살 이상 나이가 차이 나는 친구들과 같이 경쟁을 해야 하는 상황에 괴리감도 많이 들었다”며 “’후배들과 경쟁해서 남는 것이 뭘까’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소연했다.

‘더유닛’에서 연령대가 높은 ‘언니 라인’에 속했던 혜연은 부담감을 털어놓기도 했는데. “후배들한테 더 좋은 모습과 무대를 보여줘야 한다는 생각에 부담감도 컸다”고 답하며 “10살 이상 차이 나는 동생들과 같이 무대를 완성하면서 덕분에 보고 배운 것도 많다”고 전했다.

‘더유닛’ 출연자 중 본인이 생각하는 남녀 1위가 있다면 누군지 묻자 남자 의진과 여자 의진을 꼽으며 “여자 의진은 어떤 콘셉트를 줘도 정말 잘 소화하는 친구다”며 “남자 의진 오빠는 순위가 높지 않았을 때부터 유독 눈에 띄었다”고 답하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더유닛’ 남자 참가자들과의 러브라인에 대해 궁금해하자 “제작진분들이 철저하게 막아서 러브라인이 생길 틈이 없었다”며 “지나가다 마주쳐도 작가님들이 ‘돌이라고 생각하세요’라고 하는 통에 인사도 못 한다”고 웃으며 답했다.(사진=bnt 제공)

뉴스엔 김명미 mms2@

구하라, 보고도 믿기지 않는 눈 크기 ‘러블리 미소’윌리엄, 발로 그림 그리는 꼬마 예술가 ‘롱다리 베이비’최율, 조재현 성추행 의혹 제기? “더 많은 쓰레기들 남았다”오달수, 성추행 의혹에 채국희와 결별설까지 ‘묵묵부답’‘슈가맨2’ 헨리, 이수만 조카 써니에 “너랑 결혼하면 SM 주식 받을수있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