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김현정, 입이 쩍 벌어지는 럭셔리 하우스 '눈길'

석혜란 입력 2018.02.13. 09:31

90년대 가요계를 휩쓸었던 '롱다리 미녀 가수' 김현정의 럭셔리한 일상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지난 12일 오후 방송된 MBN '비행소녀'에서는 가수 김현정이 새롭게 합류해 비혼 라이프를 공개했다.

이어 김현정의 일상이 공개됐고 럭셔리한 넓은 김현정의 집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스트레칭으로 하루를 시작한 김현정은 예상 밖의 민낯 공개에 당황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서울 석혜란기자] 90년대 가요계를 휩쓸었던 '롱다리 미녀 가수' 김현정의 럭셔리한 일상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지난 12일 오후 방송된 MBN '비행소녀'에서는 가수 김현정이 새롭게 합류해 비혼 라이프를 공개했다.

최근 OST 작업을 했다는 근황을 밝힌 김현정은 "저 또한 비행 중이기 때문에 한 번 인사 나누고 싶어서 오게 됐다"고 출연 계기를 전했다.

쿨한 일상을 예고한 그는 "저는 쿨한지 아닌지도 모르고 제작진에게 말려서 찍었다. 저 스스로도 많이 오픈하겠다고 했는데 그게 얼굴인지를 몰랐다"고 민낯 공개를 두려워했다.

이어 김현정의 일상이 공개됐고 럭셔리한 넓은 김현정의 집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김현정의 집은 럭셔리하고 모던한 분위기였다. 또한 스트레칭으로 하루를 시작한 김현정은 예상 밖의 민낯 공개에 당황했다.

한편, '비행소녀'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한다.

shr1989@sportsseoul.com

사진 ㅣ MBN 방송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