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길구봉구의 길구, 자신의 이야기 담은 신곡 '어떡하라고' 공개

김한길 기자 입력 2018.02.13. 08:44

실력파 보컬리스트 길구의 스페셜 음원 '어떡하라고'가 공개됐다.

12일 저녁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에는 길구가 참여한 프로듀서 Sofar의 두번째 앨범 '어떡하라고'가 공개됐다.

신곡 '어떡하라고' 음원과 함께 공개 된 뮤직비디오에는 길구의 현장 라이브 목소리가 도입부에 삽입되었고 자신의 이야기를 담은 만큼 길구의 가슴 절절한 고백이 마음을 저릿하게 만들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길구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실력파 보컬리스트 길구의 스페셜 음원 ‘어떡하라고’가 공개됐다.

12일 저녁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에는 길구가 참여한 프로듀서 Sofar의 두번째 앨범 ‘어떡하라고’가 공개됐다.

신곡 ‘어떡하라고’ 음원과 함께 공개 된 뮤직비디오에는 길구의 현장 라이브 목소리가 도입부에 삽입되었고 자신의 이야기를 담은 만큼 길구의 가슴 절절한 고백이 마음을 저릿하게 만들었다.

뮤직비디오 시작부터 40초 정도 담긴 길구의 애절한 라이브에 이어 14일 저녁 6시에는 ‘어떡하라고’ 라이브 버전 영상이 공개 될 예정이다.

길구가 직접 작사에 참여한 신곡 ‘어떡하라고’는 사랑했던 연인과의 헤어짐을 솔직한 가사말로 담아내어 이별을 경험해봤던 리스너들의 깊은 공감을 이끌었다. 또 어쿠스틱 기타와 피아노, 비올라 악기를 사용하여 담백하고 깔끔하게 완성됐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뮤직웍스]

길구

티브이데일리 바로가기 www.tvdaily.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tvdaily.co.kr
더이상의 이슈는 없다! 티브이데일리 모바일, 앱 다운받기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