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마블 제시카 존슨2' 3월8일 공개..마블 여성 슈퍼히어로의 귀환

2018. 2. 12. 09: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2일 넷플릭스는 오는 3월8일 '마블 제시카 존스' 시즌 2의 전 세계 공개를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마블 제시카 존스' 시즌2는 슈퍼히어로 제시카 존스가 뉴욕 사립 탐정으로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면서 겪게 되는 이야기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탐정 사무소 바닥에 앉아 무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제시카 존스의 모습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남우정 기자] 마블 시리즈 사상 첫 여성 히어로를 그린 ‘마블 제시카 존스’(Marvel’s Jessica Jones) 시리즈의 두 번째 작품이 3월8일 공개된다.

12일 넷플릭스는 오는 3월8일 ‘마블 제시카 존스’ 시즌 2의 전 세계 공개를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마블 제시카 존슨’ 시리즈는 넷플릭스가 마블과 손잡고 선보인 히어로 군단 마블 디펜더스(Marvel’s The Defenders)의 유일한 여성 슈퍼히어로로 ‘데어데블’, ‘루크 케이지’, ‘아이언 피스트’와 함께 뉴욕을 지키는 제시카 존스의 활약을 담아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주인공이 지닌 트라우마를 감각적이고 스릴 있게 구성, 긴장감 넘치는 서스펜스를 선사하며 한 순간도 놓칠 수 없는 긴장감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었다.

‘마블 제시카 존스’ 시즌2는 슈퍼히어로 제시카 존스가 뉴욕 사립 탐정으로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면서 겪게 되는 이야기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탐정 사무소 바닥에 앉아 무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제시카 존스의 모습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기존 슈퍼히어로들의 화려한 슈트나 강렬한 의지가 드러나는 역동적인 표정과 달리 제시카 존스는 가죽 자켓과 찢어진 청바지, 특유의 시니컬한 표정만으로 걸크러쉬한 매력을 드러내 이번 시리즈에서 그녀가 겪게 될 예측불허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섬뜩한 교통사고 현장으로 시작하며 눈길을 끈다. 특히 “온 가족이 차 사고로 죽었고, 난 끔찍한 실험을 당했다”는 내레이션과 함께 사고 이후 초인적인 능력을 얻게 된 제시카 존스의 베일에 싸인 과거와 탄생 배경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스스로의 존재와 능력을 거부하는 제시카 존스를 비추며 혼란에 빠진 그녀가 마주할 진실과 그로 인해 겪게 되는 변화에 대한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스펙터클하게 펼쳐지는 사건사고들과 새롭게 등장하는 미스터리한 인물들, 그리고 분노에 찬 제시카 존스의 액션이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며 한층 더 강렬해진 ‘마블 제시카 존스’ 시리즈의 귀환을 예고한다.

cultur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