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2월 컴백 예고, 의문의 티저 기습 공개

김은지 2018. 1. 30. 08: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에이프릴이 컴백 티저를 공개했다.

에이프릴은 30일 공식 SNS 채널에 "커밍 순 티저 첫 번째 마이 시크릿(Coming Soon Teaser #1 My Secret)"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또 다이어리 겉에 적힌 '마이 시크릿', 'D-8', '2018.02.07'이라는 문구는 에이프릴의 컴백 시기를 예고했다.

그러나 티저 이미지에는 에이프릴이라는 팀명이 언급되고 있지 않아 그 이유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이프릴이 2월 컴백을 예고했다. DSP미디어 제공

걸그룹 에이프릴이 컴백 티저를 공개했다.

에이프릴은 30일 공식 SNS 채널에 "커밍 순 티저 첫 번째 마이 시크릿(Coming Soon Teaser #1 My Secret)"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중앙에는 분홍색 다이어리가 놓여 있어 궁금증을 높였다.

또 다이어리 겉에 적힌 '마이 시크릿', 'D-8', '2018.02.07'이라는 문구는 에이프릴의 컴백 시기를 예고했다. 그러나 티저 이미지에는 에이프릴이라는 팀명이 언급되고 있지 않아 그 이유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냈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 DSP미디어 측은 "지속적으로 공개될 티저 내용을 지켜봐달라"고 당부했다.

김은지 기자 dddddv5@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