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서언X서준, 팽이 금단 현상 '5세 인생 최대 위기'

뉴스엔 2018. 1. 19. 13: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서언, 서준이가 팽이와 이별을 준비한다.

이중 서언, 서준 쌍둥이는 그토록 좋아하던 팽이와 서서히 이별을 준비할 예정.

과연 서언, 서준이는 팽이와 멋지게 이별할 수 있을까.

서언, 서준이의 귀여운 팽이 금단 현상은 1월 21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10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서언, 서준이가 팽이와 이별을 준비한다.

1월 21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10회는 ‘언제나 밝게 빛나는 너에게’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이중 서언, 서준 쌍둥이는 그토록 좋아하던 팽이와 서서히 이별을 준비할 예정. 쌍둥이의 팽이 금단 현상이 유쾌한 웃음을 안겨줄 것으로 보인다.

최근 서언, 서준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팽이 놀이’다. 이에 쌍둥이 집에서는 “쓰리 투 원”이란 팽이시합 구호 소리가 끊이질 않았다고. 급기야 늦은 밤까지 이어지는 쌍둥이의 팽이놀이에 아빠 이휘재가 중대한 결단을 내리게 된 것.

공개된 사진 속 서언, 서준이는 팽이를 할 수 없게 된 상황에 당황하고 있다. 넋이 나간 듯 소파에 멍하니 앉아 있거나, 현실을 믿을 수 없다는 듯 좌절한 모습, 세상 서글픈 마음에 눈물을 펑펑 흘리는 모습까지. 5세 인생 최대 위기를 맞이한 쌍둥이의 반응이 귀엽고 사랑스럽다.

또 이날 쌍둥이는 없어진 팽이를 찾기 위해 의문의 경찰 아저씨와 깜짝통화를 했다고. 어딘지 낯익은 목소리로 연신 “있는데~”라며 본인의 유행어를 외치는 경찰 아저씨의 정체 또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과연 서언, 서준이는 팽이와 멋지게 이별할 수 있을까. 서언, 서준이의 귀여운 팽이 금단 현상은 1월 21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10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KBS 2TV 제공)

뉴스엔 김명미 mms2@

“아빠보다 GD” 양현석 아들 최초 공개, 꼬마 패셔니스타‘나혼자산다’ 기안84, 초고층 新싱글하우스 방송 최초 공개‘마이웨이’ 이경애 “교통사고→혹→암 진단→갑상샘, 47kg까지” “아이유님께 어울릴 옷” 김소영, 러블리한 의상도 찰떡 소화걸스데이 민아, 인어공주 뺨치는 비키니 자태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