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일벗은 '무한도전' 1시간 전 특집, 승무원부터 생면부지 칠순잔치까지

뉴스엔 2018. 1. 19. 07: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무한도전' 멤버들이 뜻밖의 상황에 처했다.

오직 자신감 하나로 어느 장소, 어떤 상황이든 무조건 적응해 게릴라 미션을 수행해야 하는 특집 '1시간 전' 현장 모습이 공개된 것.

특집 '1시간 전' 1탄의 주인공인 조세호-양세형-하하가 예측불가 상황에서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이들이 미션을 수행하는 현장 모습은 어땠을지 오는 20일 방송되는 '무한도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MBC ‘무한도전’ 멤버들이 뜻밖의 상황에 처했다. 오직 자신감 하나로 어느 장소, 어떤 상황이든 무조건 적응해 게릴라 미션을 수행해야 하는 특집 ‘1시간 전’ 현장 모습이 공개된 것. 앞서 ‘동장군’ 기상캐스터로 변신해 온 국민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던 조세호부터 베트남행 비행기의 승무원이 된 양세형, 실제 생면부지의 칠순잔치에서 축하공연을 하게 된 하하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를 끌어올린다.

1월 20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되는 MBC 리얼버라이어티쇼 ‘무한도전’에서 특집 ‘1시간 전’의 생생한 현장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특집 ‘1시간 전’은 멤버 각 1명이 예측할 수 없는 장소에 어떤 상황이 시작되기 1시간 전 도착 후, 눈앞의 임무를 완수해야하는 게릴라 미션. 과연 멤버들이 갑작스런 상황 앞에서 오직 자신감 하나로 1시간 동안 준비해 자신에게 주어진 임무를 얼마나 잘 수행했는지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더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특집 ‘1시간 전’ 1탄의 주인공인 조세호, 양세형, 하하의 리얼한 반응이 담겨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조세호는 특유의 ‘억울함’이 담긴 표정을, 양세형은 실제 승무원들 앞에서 바짝 긴장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하하는 자신 앞에 앉아 있는 수많은 사람의 모습에 입을 틀어막고 놀란 모습이 포착돼 역대급 핵 웃음을 선사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사상 초유의 한파 특보와 초미세먼지주의보 발령으로 멤버들이 각자의 집에서 신개념 ‘재택 오프닝’을 통해 ‘1시간 전’ 미션을 받는 모습도 포착됐다. 미션을 받은 멤버들은 “오 마이 갓”이라며 모두가 똑같이 깜짝 놀라는 표정을 짓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게다가 미션을 받기 전 멤버들이 ‘무한 BJ’가 되어 깜짝 ‘라면먹방’을 펼치는 모습도 공개될 예정으로 궁금증을 더한다.

특집 ‘1시간 전’ 1탄의 주인공인 조세호-양세형-하하가 예측불가 상황에서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이들이 미션을 수행하는 현장 모습은 어땠을지 오는 20일 방송되는 ‘무한도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유시민 작가 “암호화폐는 화폐 아냐”vs정재승 교수 “화폐가치 충분”‘마이웨이’ 이경애 “교통사고→혹→암 진단→갑상샘, 47kg까지” “아이유님께 어울릴 옷” 김소영, 러블리한 의상도 찰떡 소화걸스데이 민아, 인어공주 뺨치는 비키니 자태샘 해밍턴 아들 윌리엄X벤틀리, 같은 옷 다른 느낌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