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남자의비밀' 송창의, 강세정 유전자 검사에 "쌍둥이" 뒤통수 (종합)

뉴스엔 2018. 1. 17. 20: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세정이 유전자 검사로 송창의의 정체를 밝히려다가 쌍둥이 고백으로 뒤통수를 맞았다.

1월 17일 방송된 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 81회 (극본 김연신 허인무/연출 진형욱)에서 한지섭(송창의 분)은 쌍둥이 고백으로 위기를 넘겼다.

진국현 위선애(이휘향 분)는 한지섭의 지분까지 가로챈 뒤 한지섭을 내쫓을 작정했다.

같은 시각 강인욱(김다현 분)은 한지섭 한해솔(권예은 분) 부녀를 유전자 검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세정이 유전자 검사로 송창의의 정체를 밝히려다가 쌍둥이 고백으로 뒤통수를 맞았다.

1월 17일 방송된 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 81회 (극본 김연신 허인무/연출 진형욱)에서 한지섭(송창의 분)은 쌍둥이 고백으로 위기를 넘겼다.

진해림(박정아 분)은 계모 박지숙(이덕희 분)을 납치해 차에 태우고 기자회견을 막았다. 그 사이 진국현(박철호 분)은 아내 박지숙 대신 기자들을 만나 박지숙 병간호를 위해 정계 은퇴를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진해림은 박지숙이 친딸 진여림(기서라/강세정 분)과 재회한 데 분노하며 과거 자전거 사고 때 진여림이 죽었어야 했다고 악담했다. 박지숙은 진해림이 과거 진여림 자전거 사고를 보고도 그대로 버리고 돌아온 사실을 알고 더 분노했지만 진해림은 “엄마가 다시 여림이 다치게 하면 파양시킨다고 해서 그랬다. 다 엄마 탓이다”고 책임을 돌렸다.

박지숙은 겨우 진해림이 차를 멈추게 했고, 따라오던 기서라에게 달려갔다. 진해림은 그 모습을 보고 “당신 이제 내 엄마 아니다”고 절규했다. 박지숙은 뒤늦게 기자들을 만나 진국현의 정계 은퇴선언을 취소했고, 진국현에게 기서라만 인정해주면 다시는 이혼을 말하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기서라는 박지숙이 집으로 돌아가는 데 반대했지만 진국현의 악행 증거가 든 핸드폰을 잃어버린 박지숙의 고집을 꺾지 못했다. 기서라 동생 기차라(김채은 분)가 언니를 걱정해 박지숙의 보디가드 겸 함께 살기로 했다. 박지숙 핸드폰은 한지섭이 가로챘고, 기서라는 진해림에게 “한지섭인 것 밝혀지면 당신은 강재욱 살인자 아내가 되는 거다”고 일침 했다.

이후 이날 방송말미 진해림은 부친 진국현의 강인그룹 주식을 증여받고 이사로 승진했다. 진국현 위선애(이휘향 분)는 한지섭의 지분까지 가로챈 뒤 한지섭을 내쫓을 작정했다. 같은 시각 강인욱(김다현 분)은 한지섭 한해솔(권예은 분) 부녀를 유전자 검사했다. 기서라는 그 결과를 공개해 한지섭 정체를 폭로하려 했다.

하지만 한지섭은 “유전자 일치 인정하겠다. 당연한 거다. 전 한지섭이 아니라 강재욱이 맞다. 오늘 또 제 출생비밀을 밝혀야 겠다. 전 한지섭씨와 쌍둥이 형제다”고 고백해 위기를 넘겼다. (사진=KBS 2TV ‘내 남자의 비밀’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유시민vs정재승, JTBC서 가상화폐 토론 “손석희 사회”마일리사이러스♥리암헴스워스, 비키니 해변 데이트 포착[파파라치컷]김원효X심진화 집 공개 “도심 뷰에 쇼룸같은 현관까지”걸스데이 민아, 인어공주 뺨치는 비키니 자태샘 해밍턴 아들 윌리엄X벤틀리, 같은 옷 다른 느낌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