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아빠 매튜, '백년손님' 이연복 집 깜짝 등장..의외의 인맥

2018. 1. 13. 15: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백년손님' I.O.I 전소미의 아빠 매튜가 이연복 셰프의 절친으로 깜짝 등장한다.

이 날 방송에서는 걸그룹 I.O.I 출신 전소미의 아빠이자,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송중기와 연기 호흡을 맞췄던 매튜가 이연복 셰프의 연희동 자택을 방문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장인 이연복의 의외의 인맥으로 깜짝 등장한 매튜의 모습은 13일 토요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되는SBS '백년손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소미 아빠 매튜 사진=‘백년손님’ 제공

‘백년손님’ I.O.I 전소미의 아빠 매튜가 이연복 셰프의 절친으로 깜짝 등장한다.

시간대를 옮겨 13일(토)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되는 SBS ‘백년손님’에서는 나르샤의 남편인 새 사위 황태경과 장모 방원자, 이만기와 장모 최위득, 이연복과 사위 정승수, 그리고 이봉주와 장인 김영극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 날 방송에서는 걸그룹 I.O.I 출신 전소미의 아빠이자,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송중기와 연기 호흡을 맞췄던 매튜가 이연복 셰프의 연희동 자택을 방문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매튜는 정체를 알 수 없는 무언가를 들고 이연복 셰프의 집을 찾아와 궁금증을 자아냈다. 매튜가 이연복의 집을 찾아온 이유는 집 정원을 꾸밀 수 있도록 검은 대나무, ‘오죽’을 선물하기 위해서 였던 것. 매튜는 이연복 셰프에게 ‘형’ 이라고 부를 정도로 돈독한 사이였고, 두 사람은 쉽게 상상할 수 없는 조합으로 모두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이연복은 “매튜와는 연희동 모임에서 만나 좋은 친구처럼 지내고 있다”고 밝혔다. 매튜는 유창한 한국어뿐만 아니라 친근하고 외모에서 상상할 수 없는 구수한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매튜는 맥가이버 못지않게 일을 척척 해냈다. 오죽을 심어줄 때는 박력 있게 일하는 모습으로 이를 지켜보던 이연복 셰프의 감탄을 자아낸 것은 물론 스튜디오에 있던 이들까지 사로잡았다는 후문.

이어 연희동에서 약 7년 동안 식당을 운영해온 토박이 이연복 셰프가 이사 온 지 3달 된 사위를 위해 연희동 투어를 하며 주민들 소개에 나섰다. 독특한 분위기와 따뜻한 정이 살아있는 연희동 사람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장인 이연복의 의외의 인맥으로 깜짝 등장한 매튜의 모습은 13일 토요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되는SBS ‘백년손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