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펜타프레스

[포토] 열기 가득한 행사장 - 메이즈러너 데스 큐어 레드카펫 (15)

PENTAPRESS 입력 2018.01.12. 01:57

레드카펫 행사.

여의도 IFC몰에서 영화 < 메이즈 러너 - 데스 큐어 > 레드카펫 행사가 열렸다.

메이즈 러너는 전세계 흥행 6억 달러이상, 한국에서 550만 관객을 모은 대작 SF 시리즈다.

< 메이즈 러너 - 데스 큐어 >는 시리즈의 세번째 작품이자 마지막 이야기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 펜타프레스 -2018/01/11 ] 레드카펫 행사.

여의도 IFC몰에서 영화 < 메이즈 러너 - 데스 큐어 > 레드카펫 행사가 열렸다. 토마스 역 딜런 오브라이언, 뉴트 역 토마스 브로디 생스터, 민호 역 이기홍이 한국을 찾아 팬들과 교감을 나눴다. 메이즈 러너는 전세계 흥행 6억 달러이상, 한국에서 550만 관객을 모은 대작 SF 시리즈다. < 메이즈 러너 - 데스 큐어 >는 시리즈의 세번째 작품이자 마지막 이야기다. 1월 17일 대한민국을 시작으로 전세계 관객에게 선보인다.

SEOUL, KOREA. JAN. 11, 2018 : South Korean fans during the red carpet event to promote the film < Maze Runner - The Death Cure > at IFC Mall, in Seoul, Korea, on January 11, 2018.

Photographer: Steve Jo / PENTA PRESS

세계를 보는 참신한 시각 - 펜타프레스

기사 정정, 삭제, 기타 문의 info@pentapress.net

관련 태그
펜타프레스 주요 뉴스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