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스완 변신"..오마이걸, '비밀정원' 퍼포먼스 공개

정안지 2018. 1. 7. 10: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이 신곡 '비밀정원'의 댄스 티저를 공개했다.

7일 자정 오마이걸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 공식 SNS채널을 통해 "OH MY GIRL 5th Mini Album [비밀정원]Dance Teaser"라는 문구와 함께 신곡 '비밀정원'의 댄스 티저 영상을 오픈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이 신곡 '비밀정원'의 댄스 티저를 공개했다.

7일 자정 오마이걸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 공식 SNS채널을 통해 "OH MY GIRL 5th Mini Album [비밀정원]Dance Teaser"라는 문구와 함께 신곡 '비밀정원'의 댄스 티저 영상을 오픈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오마이걸은 핑크색과 블랙의 두 가지 의상을 입고 청순하면서도 고혹적인 비주얼을 뽐냈다. 또한 밤하늘에 별자리가 수놓은 것처럼 아름다운 동선 변화와 파워풀한 칼군무를 선보이며 오마이걸만의 신비로우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극대화시켰다. 특히 "아직은 별거 아닌 풍경이지만, 조금만 기다리면 만나게될껄"이라는 희망차면서도 서정적인 가사가 귀를 사로잡으며 짧은 티저 영상에도 불구하고 오마이걸의 매력을 담기에 충분했다.

오마이걸의 미니 5집 타이틀곡 '비밀정원'은 아직은 보이지 않지만, 자신의 꿈을 담은 비밀정원을 꿋꿋이 키워나가는 소녀들의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연일 고퀄리티의 티저를 공개하며 팬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오마이걸은 최근 데뷔 후 첫 공식 팬클럽 '미라클(MIRACLE)' 1기를 국내를 비롯한 글로벌 팬들을 대상으로 오는 26일 오후 2시까지 WM스토어를 통해 모집하고 있다.

한편, 오마이걸의 미니 5집 앨범 '비밀정원'은 오는 9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방향성, 비거리, 너무 쉬운 '아이언', 눈감고도 치겠네
“박해미, 30대 초부터 백발…전 남편 때문”
“서장훈, 5억 투자해 230억 건물주 됐다”
쓰레기 먹으며 연명하는 소설가 '충격'
조덕제 성추행 주장 배우 “제가 죽으면…”
가수 진성 “목 아파 병원 갔더니 혈액암…”
30만원대 '고려천홍삼진액고' 4일간 49,000원에 할인판매
'116만원' 삼성노트북, '60만원'대 판매! 3월 생산물량!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 '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5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