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느와르는 남배우꺼? '맨헌트' 하지원, 뒤지지않는 존재감

뉴스엔 2018. 1. 4. 08: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징한위, 하지원, 후쿠야마 마사하루가 눈빛만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영화 '맨헌트' 측은 1월4일 강렬한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캐릭터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살인 사건의 용의자가 되면서 도망자가 된 '두 추'(장한위)와 그를 쫒는 특수 경찰 '야무라'(후쿠야마 마사하루), 그리고 그들을 향해 총을 겨누는 킬러 '레인'(하지원)의 모습까지 각 캐릭터들의 압도적이고 비장한 분위기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징한위, 하지원, 후쿠야마 마사하루가 눈빛만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영화 '맨헌트' 측은 1월4일 강렬한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캐릭터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하룻밤 사이에 살인 사건에 휘말린 변호사 ‘두 추’(장한위)와 그를 뒤쫓는 형사 ‘야무라’(후쿠야마 마사하루)가 예상치 못한 사건으로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맨헌트'.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살인 사건의 용의자가 되면서 도망자가 된 ‘두 추’(장한위)와 그를 쫒는 특수 경찰 ‘야무라’(후쿠야마 마사하루), 그리고 그들을 향해 총을 겨누는 킬러 ‘레인’(하지원)의 모습까지 각 캐릭터들의 압도적이고 비장한 분위기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누군가를 향해 강렬하지만 의심스러운 눈빛을 담고 있는 세 사람의 모습은 예상치 못한 사건으로 엮인 그들의 관계에 대해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홍콩 액션 느와르의 전설 오우삼 감독의 신작으로 기대를 모은 '맨헌트'는 박진감 넘치고 스펙타클한 액션은 물론 한중일을 대표하는 배우들의 환상적인 시너지를 예고해 팬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하고 있다.

1월 개봉.

뉴스엔 박아름 jamie@

낸시랭 남편 왕진진, 전자발찌설 사기설 또 수면위로[어제TV]“송중기 송혜교 100억 나눠 50억 집 2개 더 좋다”(비디오스타)윌리엄 언제 이렇게 컸나, 랜선이모 녹이는 사랑의 총알김소영, MBC 퇴사후 직접 차린 책방 공개 ‘아기자기’야노시호, 폭풍성장 추사랑과 붕어빵 셀카 ‘비주얼 모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